디스라이트 디버프 스킬 종류와 보유 캐릭터 정리입니다. 디버프는 적들을 약화하는 적군 약화 스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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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스라이트 디버프 스킬 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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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버프 - 적군 약화
- 버프 - 아군 강화
이 글은 디버프(적군 약화) 관련된 내용입니다.
버프 스킬 관련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AP 감소
AP(=행동력)
AP 흡수
AP 감소와 흡수의 차이
- AP 감소 - 적의 AP만 감소
- AP 흡수 - 적의 AP 감소한 만큼 본인의 AP 증가
감속
감속 - 속도가 30% 감소합니다.
강탈
강탈 - 적의 버프를 훔쳐서 본인 OR 아군에게 적용
고정 피해
고정 피해 - 방어력 또는 받는 피해 감소를 무시한 대미지
공격력 감소
공격력 감소 - 공격력이 40% 감소합니다.
기절
기절 - 어떠한 행동도 취할 수 없습니다.
낙인
낙인 - 공격당할 때 받는 피해가 25% 증가합니다.
위 사진에 리링이 빠져있습니다. 리링 캐릭터도 낙인 디버프 보유하였습니다.
도발
도발 - 턴이 시작될 때 상태를 부여한 대상에게 기본 스킬로 강제로 공격한다.
디버프 연장
디버프 연장 - 적이 보유한 디버프 스킬의 잔여 턴을 증가시킨다.
방어력 감소
방어력 감소 - 방어력이 60% 감소한다.
버프 차단
버프 차단 - 버프를 부여할 수 없다.
버프 해제
버프 해제 - 적이 보유한 버프를 해제한다.
부활 불가
빗나갈 확률 상승
빗나갈 확률 상승 - 빗나갈 확률이 50% 상승한다.
타 게임의 명중률 감소와 유사
빙결
빙결 - 어떠한 행동도 취할 수 없다.
석화
석화 - 아무 행동도 할 수 없게 되고, 턴이 돌아와도 스킬 쿨타임이 감소하지 않는다.
수면
수면 - 어떠한 행동도 취할 수 없다. 피격 후 효과는 자동적으로 풀린다.
중독
중독 - 턴 시작 시 최대 생명력 4%의 피해를 받는다.
잠식
잠식 - 행동할 수 없고 선택받거나 공격받을 수 없고 버프 및 디버프를 획득할 수 없다. 시전자가 사망하거나 보유한 측에서 보유자만 생존한 경우 해당 상태가 즉시 종료된다.
최대 HP 감소
출혈
출혈 - 턴 시작 시 공격자의 공격력 50%의 고정 피해를 받는다.
치료 불가
치료 불가 - 치료를 받을 수 없다.
침묵
침묵 - 기본 스킬만 사용할 수 있다.
쿨타임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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