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레이드 키우기 공략과 꿀팁 쿠폰

by §△&팁팁팁#♣ 2022. 10. 14.

모바일 게임 블레이드 키우기 공략입니다.

 

쿠폰 정보

  • GRANDOPEN - 게임 시작하면 바로 입력 가능 (아이폰/안드로이드)
    GLOBALOPEN - 레벨 100 이후 입력 가능 (아이폰/안드로이드)

 

  • BLADE0318 - 레벨 300 이후 입력 가능 (안드로이드)
  • THANKYOU (해외 안드로이드/아이폰)

안드로이드 유저는 메뉴 > 쿠폰 번호 입력

아이폰 유저 채팅창에 / 입력 후 쿠번 번호 입력

 

스테이지 2-25 난이도 클리어 이후 무료로 획득 가능한 상점 > 특별 무료 패키지(20,000 다이아)도 보상을 받아주세요.

 

 

무기 소환 관련 정보

초반에 획득하는 모든 다이아는 무기 소환에 투자해주세요. 갓 4~3등급을 획득할 때 까지는 무기 소환에만 다이아를 사용합니다. 갓 무기 획득 이전 강화석으로 낮은 등급 무기에는 최대한 투자하지 마시고 강화석을 아껴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방어구 관련 정보

갓등급 무기 획득 이후 신화 등급 이상 장갑, 갑옷, 투구를 세팅해주세요. 어느 정도 획득하셨다면 방어구보다는 유물과 코스튬에 먼저 투자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방어구 갓등급 작업은 무기와 코스튬&유물 이후 진행합니다.

 

 

유물&코스튬 정보

갓등급 무기 이후 주력으로 투자해야 것은 유물과 코스튬 작업입니다. 2개 모두 골고루 투자해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유물은 강화를 진행할수록 성공 확률이 점점 줄어들게 됩니다. MAX 레벨 60까지 달성하면 뽑기에서는 중복 유물은 뽑기에서 등장하지 않습니다. 코스튬은 보유 효과 때문에 최대한 많이 얻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도플갱어 관련

스테이지 8-50 클리어 이후 개방되며, 골드 티어까지는 확정적으로 달성이 가능합니다. 매주 신화 4등급, 갓 4등급, 갓 3등급 선택 상자를 1개씩 받을 수 있습니다.

 

 

 

장신구 관련 정보

갓등급 무기와 갓등급 방어구 소환을 어느 정도 진행하다 보면 성장 정체 구간이 오기 시작합니다. 이때 장신구 작업을 진행해줍니다. 장신구는 초반에는 상승량이 미비하지만 중반부터는 성능이 느껴질 정도로 체감됩니다.

 

레이드와 피규어 관련

레이드 티겟은 매일 상점에서 2장씩 추가 구매까지만 진행해주세요. 추후 20-50 스테이지 이후 레이드 2단계가 오픈되면 모아두었던 티켓을 사용하여 갓등급 피규어를 노리시는 게 효율이 좋습니다.

 

 

골드 스탯 관련 

공격력부터 찍기 시작하여 치명타 확률 순으로 찍어주시는 게 효율이 좋습니다. 치명타 확률 맥스 > 슈퍼 치명타 확률 맥스 > 치명타 대미지 1000 > 슈퍼 치명타 대미지 1000 > 공격력 10000 순서입니다. 중간중간 부족한 관통과 명중을 투자하셔도 좋습니다.

 

레벨업 스탯 관련

드랍률 관련을 찍는 것보다는 공격력을 올려서 클리어 타임을 단축시켜주는 게 효율이 좋습니다. 공격력을 찍지 않아도 스테이지 클리어 타임이 차이 가나지 않는다면 초기화하여 드랍률에 투자하고 반복적으로 사냥을 돌려주시는 게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