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누구나 쉽게 조회 가능한 은행별 금리 비교 방법

by §△&팁팁팁#♣ 2022. 10. 14.

1 금융권 은행별 금리 비교

 

현재 그림가 매우 높게 상승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예금 또는 적금 상품이 기존에 비해서 더욱 많이 팔릴 것으로 예측이 가능하고, 내년에는 예적금 이율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현재 은행별 금리 비교를 하고 계실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1 금융권 은행별 금리비교 하기 (정기 예금)

 

 

카카오 뱅크 - 카카오 뱅크 정기예금의 금리는 2.50%(12개월)입니다. 제한이 따로 없어 누구나 가입 가능합니다.

 

NH 농협은행 - 'NH 왈츠 회전 예금 2' 상품은 기본 금리 2.8%(12개월), 최고 3.00%(12개월)입니다. 가입 기간은 1~3년 이내 월 단위이고 금액은 300만 원 이상입니다.

 

국민은행 - 'KB star 정기예금' 상품은 금리가 높은 편입니다. 가입 기간은 1~36개월이고, 가입 금액은 백만 원 이상입니다. 6개월 이상 2.45%, 12개월 이상 2.73%, 36개월 2.87%입니다.

 

 

신한은행 - '쏠 편한 정기 예금' 상품은 기본 금리는 1.85%(12개월), 최고 연 2.95%(12개월)입니다. 가입기간은 1개월 이상 60개월 이하입니다. 1일 단위이고 금액은 만원부터 가능하여 접근이 가장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우리 은행 - 'WON 기업 정기예금' 상품은 사업자 등록증을 소지한 개인사업자 OR 법인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입니다. '우리 첫 거래 우대 정기예금' 상품은 기본금리 2.10%, 최고 3.10%입니다.

 

IBK 기업 은행 - 'IBK 성공의 법칙 예금(복리채)' 기본 금리로는 3.4%이고, 예금 상품의 경우 '우대 그림' 등이 적요되어 본인의 적용 이율을 별도로 확인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은행별 금리 비교하는 방법

은행마다 금리 비교를 하나씩 찾는 것은 매우 번거로운 일입니다. 그렇게 때문에 금리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를 통해서 비교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사이트는 업체가 아닌 금융 감독원 금융 상품 통합 비교 사이트인 '금융 상품 한눈에'입니다.

 

네이버, 구글, 다음 편한 곳에서 '금융 상품 한눈에' 검색해주시면 금융감독원에서 운영 중인 곳에서 확인하시면 간편하게 비교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