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출시일 사전예약 정보

by §△&팁팁팁#♣ 2022. 6. 6.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출시일 사전예약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스타 2019에서 최초 공개되었으며 카툰 렌더링의 만화 느낌의 그래픽이 특징이다. CBT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등급표나 리세마라 정보가 아직 없지만 오픈과 동시에 정보를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사전예약 보상으로 레이철 영웅카드를 100% 보상으로 지급해주기 때문에 사전예약을 해놓으시면 초반 게임 플레이에 많은 도움이 될 거라고 예상됩니다.

 

넷마블에서 서비스 예정이기 때문에 서버 상태는 큰 문제가 없을 것으로 예상되며 오픈 초기에 서버가 터질 것으로는 보이지 않습니다. 이번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PC와 모바일 지원하는 멀티 플랫폼 형태로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많은 앱 플레이어 중에 최적화된 앱 플레이어 정보가 나오면 블로그에 자세한 포스팅을 해두겠습니다.

 

현재 2022년 7월 28일오픈이 예정되어있습니다. 현재 디아블로 이모탈과 던파 모바일의 양대산맥으로 이루어진 모바일 게임 시장을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이 탈환할 수 있을지가 모든 게임 유저들의 관심사입니다.

 

기다리던 세나 레볼루션 2021년 12월 8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세븐나이츠-레볼루션-사전예약-보상
세븐나이츠-레볼루션

 

개인적인 소감과 쇼케이스 내용

개인적으로 세븐나이츠 2의 그래픽보다는 세븐나이츠 1의 그래픽이 훨씬 좋았는데 공감하시는 분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영웅 카드 뽑기와 캐릭터를 계속 변경하며 무기 아바타 뽑기로 무기 종류와 속성이 변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이 부분은 BM구조 때문에 기대 반 걱정 반이었습니다. 사전 예약을 하게 되면 레이첼 카드를 보상으로 주기 때문에 미리 등록해놓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6월 16일부터는 아이폰도 사전 예약이 가능해졌습니다.

 

실시간 논타겟팅으로 개발을 하였고 길드전 같은 대규모 전쟁 콘텐츠가 있으니 버벅거리는 현상이나 렉이 걸리는 문제가 생길 수 있지만 넷마블에서는 이번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서는 PC, 폰, 아이패드 같은 크로스 플랫폼으로 플레이가 가능하게 되었으니 이 부분은 굉장히 긍정적인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요즘 대세를 잘 따라간다는 느낌이 드는 대목이었습니다.더 상세한 내용은 유튜브에 있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다양한 소식과 실제 전투 장면을 포함한 OST 등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이 오픈하게 되면 더 많은 꿀팁과 정보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가장 중요한 캐릭터 등급표와 리세마라 내용을 포함한 내용을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