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갓삼국 쿠폰 12종과 진형 추천 공략

by §△&팁팁팁#♣ 2022. 9. 23.

이번에 오픈한 신규 삼국지 IP 갓삼국 공략과 쿠폰 정보입니다.

 

쿠폰 12종 정보

 

GOD456, LEE456, SAMKOOK16, GOD1800, 3gookPC, GODOPEN1, god3gook1, FOD31400, god888, god777, god666, chuseok910 총 12개입니다.

 

뉴비 픽업

다른 게임의 선별 뽑기 시스템입니다. 갓삼국에서는 10분 정도 플레이하시면 뉴비 픽업이라는 시스템으로 존재합니다. 영웅 등급은 명장 > 양장 > 용장 3가지 등급으로 나뉘어있으며, 선별 뽑기에서 태사자(오나라), 전위(위나라), 장성채(촉나라) 3개의 영웅 중에서 1개를 얻어가셔야 합니다.

 

 

100% 확률로 3개의 명장이 나오는 건 아니기 때문에 다시 뽑기를 횟수 제한 없이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는 영웅이 나올 때까지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추천 진형

 

과금의 종류에서 지원해주는 영웅중 오나라, 위나라 효율이 좋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뉴비 픽업에서 얻는 영웅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태사자(오나라) : 핵심 메인 딜러입니다.
  • 전위(위나라) : 딜과 탱을 모두 갖춘 서브 딜러입니다.
  • 장성채(촉나라) : 메인 탱커입니다. 아군 보호와 자신의 생존력이 매우 뛰어난 영웅입니다.

 

삼국지 게임이 대부분 그렇듯 영웅 인연 효과가 매우 중요합니다. 국가를 정해서 한쪽 국가의 덱으로 조합하는 게 유리하며 인연 효과에 다른 국가도 섞여있기 때문에 참고하여 덱을 조합하는게 좋습니다. 일부 과금의 효과가 매우 좋은 편인데 첫 충전과 패스류의 상품이 효율이 뛰어납니다.

 

 

과금으로 얻는 영웅은 첫 충전 조운(촉나라), 레벨 패스는 장료(위나라), 영웅의 탄생 감녕(오나라) 3개의 진형의 핵심 영웅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운(촉나라)은 인연 효과를 얻기 쉽지 않고, 장료와 감녕은 인연 발동이 쉬워 위나라와 오나라를 추천드렸습니다.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이용

 

2일 차, 8일 차 출석 체크 보상으로 명장 등급의 영웅을 확정적으로 선택해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덱 조합을 계획적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갓 삼국은 중복 영웅을 얻어 영웅 등급 돌파를 하는 게 전투력 상승분이 매우 크기 때문에 중복 영웅을 얻는 게 좋습니다.

 

 

전투력을 올리는 방법

 

중복 영웅을 얻어 성급 돌파를 하는 게 가장 쉬운 방법이고, 스테이지에서 얻는 재료로 품계를 올리는 게 가장 기본적인 방법입니다. 레벨과 장비는 장수를 바꾸어도 유지되기 때문에 좋은 등급 영웅이나 장비가 없어도 처음부터 올려주시는 게 좋습니다. 계승이 되는 시스템입니다.

 

영웅 조각 얻는 방법

 

성지에 있는 심방에서 얻는 영웅 조각을 매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1순위로 중요한 콘텐츠입니다. 영웅에게 선물을 주어 친밀도를 올리면 스탯 상승과 일일 얻을 수 있는 영웅 조각이 갯수가 늘어납니다. 하루에 얻을 수 있는 양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하루라도 빠르게 시작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결국 영웅의 등급이 결투장 순위나 스테이지 진행에 영향이 가장 크기 때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