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리스톤테일M 쿠폰 & 초보자 뉴비 공략

by §△&팁팁팁#♣ 2022. 9. 18.

프리스톤테일M-게임-사진
프리스톤테일 진형

프리스톤테일 M 쿠폰 정보와 초반 공략

 

쿠폰 번호 정리

WelcomePTM (사전 예약 쿠폰) - 2022년 10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고, 보상은 방어 주문서 10개, 전투 강화 주문서 2개, 공격 주문서 20개, 사전 예약 코스튬 상자 1개, 러씨디 쉘텀 100개, 러씨디 강화석 20개, 골드 200,000입니다.

 

pristonTaleMNO1 (공식 카페 쿠폰) - 재련석 30개, 고기 더미 20개, 룬 결정체 150개, 골드 1,000,000, 상급 공격 주문서 20개, 상급 방어 주문서 20개, 상급 공격 속도 물약 20개, 펫 조각 선택 상자(SS등급) 30개입니다.

 

쿠폰 번호 입력 방법

프리스톤테일 M 게임에 접속한 후에 메뉴 > 설정 > 기타 > 쿠폰 입력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보상은 우편으로 날아오니 우편에서 수령하시면 됩니다.

 

 

프리스톤테일 M 공략

 

레벨업 방식 - 프리스톤테일 M의 경우에는 필드에 직접 켜놓으시고 자동 사냥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요즘 유행하는 방치형 게임은 아니고 리니지 스타일 느낌입니다. 사냥 및 퀘스트로 레벨을 올려주셔야 합니다. 파티 사냥을 추천드리고 26 레벨 이후 퀘스트가 30까지 막혀있기 때문에 필드에 자동 사냥을 계속 켜놓아야 합니다. 파티 사냥을 하게 되면 5인 파티 기준 경험치 50% 증가 효과가 있습니다. 

 

아이템 획득 관련 - 일반 필드 사냥에서 자동 사냥을 돌려놓으시면 상자가 드롭됩니다. 자신이 필요한 장비는 착용해주시고 나머지 장비는 거래소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장비 관련 - 전직 별로 장착하게 됩니다. 예를 들면 미전직 풀세트 1차 세트 효과, 2차 전직 풀세트 이런 식으로 적용됩니다.

 

 

거래소 관련 - 던파 모바일처럼 아이템 가격의 상한선과 하한선이 정해지지 않아서 가격을 마음대로 설정 가능합니다. 하지만 아이템을 등록할 때 판매 금액 대비 수수료가 올라가기 때문에 주의해주셔야 합니다.

 

캐릭터 스탯 관련 - 장비를 보면 필요 스탯 요구치가 존재합니다. 장비에 맞춰서 스탯을 올려주시는 게 좋습니다. 나머지 스탯은 캐릭터에 맞는 주력 스탯을 올려주세요. 장비 요구 스탯이 우선입니다.

 

사냥터 관련 - 맵을 열어보시면 각 사냥터에 권장 레벨이 나옵니다. 장비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권장 레벨보다 조금 낮은 곳에서 파밍 하면 부담 없이 파티를 맺은 뒤 필드 사냥을 켜놓으시면 됩니다.

 

 

사실 게임성만 본다면 리니지 유형의 게임이기 때문에 리니지를 플레이하는 게 맞지만, 과금이 부담 없고 몇십 년 전 프리스톤테일의 추억으로 플레이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장기간 플레이할 정도의 퀄리티는 아니지만 추억 보정이나 가볍게 즐길 게임을 찾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릴만 할 것 같네요. 잠깐 반짝하고 사라질 게임이 될지, 운영을 잘하여 유저들을 붙잡을 수 있을지가 관건일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