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브라운 더스트 앤 퍼즐 4성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 영웅 공략 꿀팁

by §△&팁팁팁#♣ 2022. 9. 1.

브라운 더스트 앤 퍼즐 4성 선택이 아닌 필수!!

 

브라운-더스트-앤-퍼즐-4성-사진
브라운-더스트-앤-퍼즐-4성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의 방출이 입니다. 이 게임은 공략법이 따로 없이 그저 게임 유저분들이 하나둘씩 노하우가 생겨나가고 있는 게임인데요 저도 공략 중인 게임이 많아서 근래에 시간이 조금 부족하지만 틈틈이 브라운 더스트 퍼즐을 플레이하면서 얻게 된 노하우와 정보를 공유해 보겠습니다.

 

현재는 단일 속성 덱보다는 속성별로 섞어서 덱을 운용하시는 것이 효율이 더 좋습니다.

 

 

< 4성 공격형 >

브리사(풀속성)의 경우에는 1인 극 딜러입니다. 방어력 감소가 있어서 길드 레이드에서도 쓸만하고 풀 속성 5성 영웅이 중복으로 얻기 전에 육성해서 거쳐가기에 좋습니다.

 

알체(빛 속성)는 3인 공격이지만 버프 제거가 있습니다. 나머지 육성하는 영웅 중에 버프 해제가 없다면 육성을 고려해 볼만 합니다. 자체 크리티컬 확률 증가와 대미지 증가가 있어서 크리티컬만 터져준다면 PVP에서 제법 강력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칸나(물속성) 전체 공격 스킬을 보유하였고 본인의 스킬 대미지 올려주는 패시브가 있습니다. 하지만 4성 루루(물속성) 힐러를 대부분 사용하시기 때문에 육성을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리델(불속 성)  3명에게 대미지를 주고 화상이라는 고정 대미지를 줍니다. 핵심은 회복량 감소 스킬인데 키우시던 3성 브루노에서 갈아타셔야 합니다. 브루노 자체가 성능이 좋지 않고 현재는 대부분 4성 스킬과 장비 파밍이 가능하시기에 영웅 교체도 고려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퍼즐형 영웅은 3성은 성능이 좋지 않고 4 성부터 효율이 많이 좋아집니다.

 

 

< 4성 방어형 >

아스트리드(풀 속성)피해 공유와 파티원 전체의 받는 피해량 감소가 핵심입니다. 피해 공유 버프가 브라운 더스트 퍼즐에서는 가장 강력한 스킬 중에 하나입니다. 버프 해제 스킬에 취약하지만 상대방에 버프 해제 스킬이 없다면 1 티어 탱커입니다.

 

마르티나(물속성) 마르티나는 도발 효과가 장점이자 단점입니다. 대부분 전체 힐을 사용하는 루루(4성 물속성) 영웅을 사용하고 계신데 도발 스킬로 인해서 혼자서 대미지를 받게 돼서 아스트리드(빛 속성) 탱커보다는 효율이 떨어집니다.

 

< 4성 지원형 >

베로니아(빛 속성) 만약에 탱커에 받는 피해량 감소 스킬이 없는 영웅을 사용하신다면 베로니아와 효율이 나쁘지는 않지만 4성 물 속성 힐러 루루에서 갈아타는 것은 비추천드립니다.

 

 

세레스(불속 성) 아군 전체 힐과 디버프 제거가 있어서 좋은 힐러입니다. 4성 힐러 루루가 이벤트로 지급되지 않았다면 세레스도 많은 분들이 사용하셨을 것 같습니다. 

 

에보니(암속성) 전체 힐과 공격력 증가와 아군의 마나 감소로 좋은 스킬이 붙어 있습니다. 루루보다 절대 성능이 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중복이 루루가 쉬워서 루루를 대부분 키우는 겁니다.

 

루루(물속성) 우리 모두가 사용하는 루루입니다. 탱커의 피해 공유 스킬과 시너지가 굉장히 뛰어나며 5성 힐러로 넘어가기 전에는 4성 루루로 쭉~! 사용해 주셔도 지장 없습니다. 하지만 뽑기에서 몇 장은 뽑아주셔야만 합니다. 한계 돌파가 너무 떨어진다면 4성 중복으로 많이 나오는 다른 힐러로 갈아타는 것도 방법입니다. 한계 돌파는 3~4 정도는 해주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레벨이 너무 약해서 효율이 좋지 않습니다.

 

 

< 4성 퍼즐형 >

Dr. 로직(빛 속성) 스킬이 설명이 생소하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1개의 색상 블록 전체를 다른 색상으로 변신시켜버립니다. 말로만 들으면 체감이 잘 안 되실 것으로 예상되지만 3성 브루노의 필살기와는 비교조차 되지 않을 정도로 강력한 스킬입니다. 패시브 2종이 모두 유용하진 않지만 필살기는 대박 또는 쪽박입니다. 랜덤 확률을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리는 캐릭터입니다.

 

니야(빛 속성) 현재는 단일 덱보다는 속성별로 1개씩 조합하는 것이 효율이 좋지만 추후 빛 속성 단일 덱이 나온다면 필수 캐릭터입니다. 현재 자신의 덱에 니야를 포함해서 3개의 빛 속성 캐릭터 이상을 운용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