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브라운 더스트 앤 퍼즐 5성 퍼즐형 영웅 꿀팁 정보

by §△&팁팁팁#♣ 2022. 8. 29.

브라운 더스트 앤 퍼즐 5성 퍼즐형 영웅 꿀팁 정보 

 

브라운-더스트-앤-퍼즐-5성-퍼즐형-영웅-크리스티나
브라운더스트앤퍼즐 5성 크리스티나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의 방출이입니다. 오늘은 브라운 더스트 앤 퍼즐 5성 퍼즈형 영웅 꿀팁 정보에 대해서 정보를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저도 게임에 대해 알아보려고 정리한 건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크리스티나 5성 불속성 > 

불속 성 위주 덱으로 꾸리실 분한테는 좋은 서포터입니다. 2번째 패시브 스킬도 불속 성 전체 대미지를 올려주고 3번째 스킬은 조력자 스킬 중에 유도탄 대미지를 증가시켜줍니다. 5명의 캐릭터를 모두 불속 성으로 육성하시는 것은 효율이 좋지 않으며 2~3명 정도까지가 덱을 운용하기 쉽습니다. 추후 주력자나 캐릭터 스킬 에블 록을 화속성으로 변경해 주는 것이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5성 조력자인 비나와 조합 효율이 가장 좋고 만약에 중복으로 크리스티나를 많이 뽑으셨는데 비나가 없다면 4성 조력자인 시호도 좋은 대처 방안이 될 수 있습니다. 현재는 과금 유저분들이 아니라면 단일 덱을 운용하시기에는 현재로서는 난이도가 너무 높습니다.

 

 

 

 < 아나스타샤 5성 암속성 > 

아나스타샤의 경우에는 육성 메리트가 조금 떨어지는데 스킬의 효율도 평범한 수준이고 스킬 UP을 하셔도 대미지 빼고는 특별한 유틸성이 올라가는 부분이 없습니다. 중복으로 많이 얻은 게 아니라면 육성 순위는 조금 떨어집니다. 아직 게임 초반이라 5성 육성 재료가 부족합니다.

 

 

 

 < 폭시 5성 물속성 > 

수속성 위주 덱의 서포터 폭시입니다. 하지만 게임 초반부인 현재로서는 육성 순위가 조금 떨어지는 상황이고 육성 재화가 많이 남고 수속성 컨셉을 꾸릴만한 캐릭터들이 추가로 더 나온 후에 빛을 볼 수 있습니다.

 

 

 

 < 브루노 3성 불속성 > 

초반에 이벤트로 인해서 많이 육성 중이실 텐데 스킬 효율은 좋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3성 영웅이고 무 소과금 유저분들 초반에는 유용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추후에 4성이나 5성 영웅들로 추후 변경해 주는 것이 좋지만 초반에는 이벤트 클리어 보상과 육성 난이도가 매우 낮기 때문에 무 소과금 유저분들은 꼭 육성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퍼즐형 영웅은 아직은 몇 개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장비가 직업별로 나눠져있기 때문에 퍼즐형 영웅도 추후에는 육성해야 하지만 현재는 5성 퍼즐 영웅은 중복으로 많이 나오지 않는다면 육성 순위가 조금 떨어집니다. 하지만 중복으로 많이 나오게 된다면 MAX 레벨이 높기 때문에 채용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