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브라운더스트 퍼즐 5성 딜러 티어 공격형 영웅 총정리

by §△&팁팁팁#♣ 2022. 8. 28.

브라운 더스트 앤 퍼즐 5성 딜러 공격형 영웅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의 방출이입니다. 5성 공격형 딜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웅 설명 전에 앞서 시즌 월간 출석 체크로 5성 영웅 진과 특별 이벤트에 5성 캐서린 2개는 1개씩은 받을 수 있습니다. 2개 모두 핵심 캐릭터는 아니지만 중복이 많다면 이야기는 달라집니다.

 

 

< 캐서린 5성 빛속성 >

캐서린의 경우에는 전체 피해와 상대방 마나를 태워버립니다. PVP에 적합한 스킬 구성이고 PVE영웅들에게도 효과가 있지만 스킬 UP을 하셔도 마나 피해량은 10%로 고정이기 때문에 조금 아쉬운 성능입니다. 이벤트로 1개는 확정 획득이 가능합니다.

 

 

 < 진 5성 풀 속성 > 

단일 대미지가 높고 출혈로 고정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받는 피해량 증가는 스킬 MAX시에 50% 증가를 부여하기 때문에 길드 보스를 잡을 때는 파티원들의 대미지도 많이 상승하기 때문에 좋은 영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도 많은 게이머 분들의 취향 저격이 될 것 같습니다. 이벤트로 1개는 확정 획득이 가능하니 중복이 나온다면 육성을 고려해 볼 만합니다.

 

 

< 류드밀라 5성 불속 성 >

위의 진과 같은 단일 딜러입니다. 특징은 도발과 피해 공유를 무시한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PVP에서는 굉장히 효율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진과 류드밀라에서 선택을 한다면 중복으로 많이 나오는 유닛을 육성하는 것이 효율이 좋습니다.

 

 

 < 바토리 5성 암속성 > 

상대방 버프 해제 딜러이고 버프를 차단해 버리기 때문에 무난한 딜러입니다. 스킬 UP을 하여도 대미지 이외에는 상승하는 효과가 없습니다. 반대로 생각하면 스킬업을 많이 하지 않아도 최대로 올린 것과 크게 성능이 차이가 나지 않기 때문에 무 소과금 유저분들에게는 쓸만한 영웅입니다. 피해 공유와 도발을 해제하는 것을 생각한다면 굉장히 큰 의미를 갖습니다.

 

 

 < 한야 5성 빛 속성 >

한야의 경우에는 HP 많은 적들에게 더 많은 대미지를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조건만 맞는다면 브라운 더스트 퍼즐에서 가장 강력한 한방을 보유하고 있으며 방어력 감소 효과로 팀원들의 대미지 상승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 칼라론 5성 불속 성 > 

전체 공격을 보유하고 있으며 적들의 회복량 감소와 화상 고정 대미지를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몬스터들의 힐과 PVP 힐러들도 제법 까다롭기 때문에 무난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 그웬 5성 물속성 > 

드웬은 반격형 딜러입니다. 전체 공격 스킬을 보유했고 받는 회복량 증가율이 굉장히 높기 때문에 HP 회복이 굉장히 빠른 것이 특징입니다. 스킬 UP 효과가 다른 캐릭터에 비해 월등히 좋으며 반대로 스킬 투자가 낮을 때에는 효율이 굉장히 떨어집니다. 롤의 나서스처럼 후반 왕귀형 캐릭터입니다.

 

 

 < 유리 5성 풀 속성 > 

유리의 경우에는 스킬 UP 효과의 우선순위가 많이 떨어집니다. 대미지 증가밖에 없기 때문에 다른 중요 영웅에 스킬 UP재료를 먼저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미지는 준수한 편이고 회피율 감소 100% 디버프와 기절 부여가 특징입니다. 회피 캐릭터들의 하드 카운터입니다. 기절효과도 준수한 편입니다. 딜러 쪽은 중복 영웅이 핵심이고 다른 캐릭터와 스킬 조합을 생각해서 육성해 주시는 것이 효율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