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브라운 더스트 앤 퍼즐 5성 힐러 지원형 영웅 총정리

by §△&팁팁팁#♣ 2022. 8. 28.

브라운 더스트 앤 퍼즐 5성 힐러 지원형 영웅 총정리

브라운-더스트-퍼즐-헬레나-사진
브라운-더스트-퍼즐-헬레나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의 방출이 입니다. 날씨가 제법 선선해져서 가을이 다가온 것 같습니다. 게임을 하다 보니 캐릭터 속성별로 정리한 것이 좋을 것 같아서 정리 중입니다. 이번 편은 5성 지원형 힐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헬레나 5성 암속성 > 

제가 이런 글에서 추천드린 4성 루루의 완벽한 상위 호환이며 힐러 1 티어입니다. 힐과 공방을 모두 챙긴 버트까지 현재 힐러는 헬레나로 종결입니다. 하지만 헬레나를 중복을 얻지 못한다면 4성 영웅보다 효과가 떨어집니다. 루루와 헬레나는 피해 공유 탱커와 조합이 가장 효율이 좋습니다. 도발 영웅과는 상성이 좋지 않으니 참고해 주세요~!

 

 

 < 사브리나 5성 물속성 > 

사브리나의 경우에는 도발이나 피해 공유 옵션이 없고 질량이 높은 게 특징입니다. 5성 빛 속성 탱커 아론과 조합이 좋습니다. 이유는 아론은 도발이라 대미지를 혼자서 받는 특징이 있고 전체 공격 대미지를 주기 때문에 사브리나를 옆에 두시면 힐량이 높은 점과 나머지 2개의 패시브가 치명확률 + 치명타 대미지 증가 효과가 있어서 좋은 시너지 상승효과가 생기기 때문입니다.

 

 

 < 플로리아 5성 풀 속성 >  

플로리아의 경우에는 디버프 해제 힐러입니다. 팀원에게 면역 부여가 있어서 PVP에서 상대 디버퍼에게 유리하고 특정 던전에서 특히 효율이 좋습니다. 안정적인 덱 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중복으로 얻을 수 있다면 채용 가치는 충분합니다.

 

 

 < 아이 5성 빛 속성 > 

HP 회복 스킬이 없기 때문에 힐러로 보기에는 어렵고 디버퍼입니다. 사용해 보지 않아서 효율은 잘 모르겠지만 우선 과금은 여기에는 하지 않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변수가 스킬을 굉장히 빠르게 운용된다면 모르겠지만 현재로서는 추천드리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