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브라운 더스트 앤 퍼즐 5성 탱커 방어형 영웅 총정리

by §△&팁팁팁#♣ 2022. 8. 27.

브라운 더스트 앤 퍼즐 5성 탱커 방어형 영웅 정리 편

브라운-더스트-퍼즐-5성-탱커-방어형-사진
브라운-더스트-퍼즐 5성-탱커-방어형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 방출이 입니다. 이번에는 브라운 더스트 앤 퍼즐의 5성 방어형 탱커 포지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브라운 더스트 퍼즐의 다른 공략은 블로그 브라운 더스트 퍼즐 카테고리를 참고해 주세요~!

 

 

 < 아론 5성 빛 속성 > 

아론의 경우에는 전체 공격 +도발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하지만 적들의 광역 공역을 막아줄 수없고 자신만 피해량 감소가 있어서 딜탱의 포지션입니다. 도발 스킬 대문에 아론이 죽어 버리는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중복으로 많이 뽑으신다면 육성하겠지만 아론을 뽑기 위해 과금을 하는 것은 좋은 선택이 아닌 것 같습니다.

 

 

 < 달비 5성 불속 성 > 

달비는 딜러에 치중된 탱커입니다. 패시브 3 스킬의 여우구슬로 파티원 전체의 방어력을 올려주지만 파티원이나 적군이 사망해야 한다는 조건이 붙어있어 달비보다 힐러가 먼저 죽게 된다면 효율이 많이 떨어집니다.

 

 

 < 레클리스 5성 암속성 > 

대미지는 스킬은 없지만 탱커로서는 1 티어입니다. 우선 도발보다는 피해 감소가 좋다고 이전 글에서 언급했는데 아군 전체 피해량 감소 30~50%가 붙어 있습니다. 저처럼 오토로 플레이하시는 분들에게는 레클리스 스킬 안정성 때문에 1 티어라고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 메리 5성 풀 속성 > 

메리의 경우 자신과 자신의 좌우 2명의 캐릭터까지 무적을 걸러 줍니다. 메리의 경우에는 스킬 UP 효과가 굉장히 큰데 처음에는 2 턴 간 무적이지만 최종으로 +9 업을 하게 되면 5턴간 무적입니다. 초반에는 애매하지만 후반에 스킬업이 되면 사기 캐릭터로 자리 잡을 것 같습니다. 무과금 소과금보다는 어느 정도 과금을 하시는 분들이 사용하기에 좋은 영웅입니다. 

 

 

 < 안토니오 5성 물속성 > 

안토니오는 회피형 탱커입니다. 1명에게 높은 대미지를 주며 침묵을 넣는데 보스에게는 제법 효과적입니다. 하지만 회피는 확률에 의존해야 하는데 브라운 더스트는 스테이지 실패 시 열쇠를 돌려주지 않습니다. 실패해도 열쇠를 돌려준다면 사용할만하겠지만 현재로서는 5성 탱커 중에 효율이 가장 떨어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