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브라운 더스트 앤 퍼즐 초반 육성 필수 캐릭터 등급표 안내

by §△&팁팁팁#♣ 2022. 8. 27.

브라운 더스트 앤 퍼즐 초반 캐릭터 육성 팁 등급표 안내

브라운-더스트-앤-퍼즐-게임-사진
브라운-더스트-앤-퍼즐-게임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의 방출이 입니다. 브라운 더스트 앤 퍼즐 게임을 잘 즐기고 계시죠..? 생각보다 중독성이 강하더라고요. 게임 캐릭터도 게임에 비해 고퀄리티라서 더욱 집중도 잘된 것 같습니다. 정말 가벼운 마음으로 한 두 판만 해야지 하다가 결국 날개 신발이 없어질 때까지 하다가 멈추길 반복하고 있습니다.  아이템을 얻고 싶지만 바쁠 때는 오토 플레이를 하고는 합니다. 재화가 많이 부족하고 다른 캐릭터를 승급시키려면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입니다. 공략이 많지 않아서 제가 플레이하면서 느낀 점을 토대로 정보를 공유 해려고 합니다~! 주관적인 내용이 들어있으니 필요한 부분만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번 글은 초반 핵심 캐릭터에 대한 공략 방법으로 더 많은 공략법은 블로그 브라운 더스트 퍼즐 카테고리를 참고해 주세요

 

 

 < 마리아 3성 암속성 > 

초반에 3성 장비 재료와 3성 스킬업 재료는 던전에서 쉽게 수급이 가능한데 3성 마리아의 경우에는 이벤트 클리어를 위해서 꼭 육성을 해주셔야 합니다. 마리아의 경우에는 디버퍼 딜러 포지션입니다. 기술을 적에게 적중시키면 받는 피해가 증가하여 팀원의 모든 대미지가 증가하게 됩니다. 3성 한계 돌파까지 쉽게 가능한데 이 정도 스탯이면 5성 한계 돌파하지 못한 캐릭터보다 훨씬 강력합니다.

 

4성 스킬북과 5성 스킬북은 초반 스테이지에서는 드실 수 없고 후반 스테이지에서도 쉽게 드롭되지 않습니다. 과금으로 해결할 수 있지만 저 같은 소과금 무과금 유저분들은 3성 육성을 하지 않으면 후반까지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운이 좋게 5성 중복을 많이 드신 게 아니라면 3~4성 캐릭터들을 꼭 거쳐가야 합니다.

 

 

 < 브루노 3성 불속 성 > 

다음으로 육성해 주셔야 되는 캐릭터는 마리아와 이벤트가 엮여있는 브루노입니다. 브루노의 경우 퍼즐형 포지션인데 많이 생소하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브루노의 경우 퍼즐형 포지션인데 많이 생소하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브루노의 경우 설치형 필살기를 가지고 있는데 초반에는 굉장히 유용합니다. 스탯도 준수하고 추후에 불속 성 덱을 꾸리실 거면 패시브 불속 성 대미지 증가로 초반에는 파츠로 사용 가능할 것 같네요. 5성 퍼즐형 중복이 있는 것이 아니라면 3 성이지만 초반에는 굉장히 좋으니 꼭 육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루루 4성 물속성 > 

루루는 이벤트로 지급이 되는 4성 물속성 힐러입니다. 2개까지는 무료로 얻는 것이 가능하고 패스를 과금하면 1개를 추가해서 3개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초반 힐러 중에서는 단연 1 티어입니다. 5성에는 상위 호환인 캐릭터가 있지만 5성은 육성이나 얻는 게 어려우니 이번 공략은 초보자분들 입장에서 포스팅하겠습니다.

 

 

 < 프레데리카 3성 > 

초반에 탱커가 없다면 프레데리카를 추천해 드립니다. 이 게임 초반에는 도발 유닛보다 피해 공유 옵션이 더 좋습니다. 이유는 힐이 전체 힐인데 도발은 혼자서 대미지를 모두 받아버리기 때문에 단일 힐러가 거의 없는 브라운 더스트 퍼즐에서는 피해를 모두 같이 받는 피해 공유 스킬이 훨씬 좋습니다. 4~5성 유닛에는 더 좋은 캐릭터들이 있지만 무과금이고 라이트 유저라면 명함만 있는 5성보다는 3성 프레데리카 육성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