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룬 옵션 공략 꿀팁 공개

by §△&팁팁팁#♣ 2022. 8. 26.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룬 옵션 공력 꿀팁 

 

서머너즈-워-크로니클-룬-옵션-공략-꿀팁-사진
서머너즈-워-크로니클-룬-옵션-공략-꿀팁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의 방출이 입니다. 오늘은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서 룬 옵션 공략법에 대해서 설명해

볼까 합니다. 

 

 

< 룬 옵션이란?? >

 

룬은 1~6번 룬까지 총 6개의 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간단하게 소환수의 장비라고 생각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옵션이 복잡한 것 같지만 알고 보면 생각보다 단순하니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그거 아세요?  장비는 주 옵션가 부 옵션으로 나뉘는데 총 1~6번 룬까지 옵션이 어느 정도 미리 정해져 있다는 것이라는 사실은...!!! 효율적인 룬 파밍을 위해서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1번 룬 >

1번 룬의 주 옵션은 깡 공격력으로 고정입니다.

1번 룬에서 나올 수 없는 옵션 : 깡 방어력, 퍼 방어력, 깡 공격력, 총 3개의 옵션은 1번 룬 옵션에서 나오지 않습니다. 이 3개는 1번 룬 옵션 외의 나머지 모른 옵션이 나올 수 있습니다.

 

 

< 2번 룬 >

깡 방어력, 퍼 방어력, 깡 공격력, 퍼 공격력, 깡 생명력, 퍼 생명력, 유니크 옵션(공격 속도)

2번 룬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2번 룬 주 옵션에서만 공격 속도가 붙을 수 있습니다. 

2번 룬에서 나올 수 없는 옵션 : 주 옵션과 동일한 옵션 , 주 옵션이 퍼센트 공격력이면 부 옵션에는 퍼센트 공격력이 붙을 수 없습니다.

 

 

< 3번 룬>

깡 방어력 고정입니다.

3번 룬에서 나올 수 없는 옵션 : 깡 공격력, 퍼 공격력, 깡 방어력 3개의 옵션은 3번 룬 옵션에서 나오지 않습니다. 나머지 모든 옵션이 나올 수 있습니다.

 

 

< 4번 룬 >

깡 방어력, 퍼 방어력, 깡 공격력, 퍼 공격력, 깡 생명력, 퍼 생명력, 유니크 옵션(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

4번 룬에서 나올 수 없는 옵션 : 주 옵션과 동일한 옵션, 주 옵션이 퍼센트 공격력이면 부 옵션에는 퍼센트 공격력이 붙을 수 없습니다.

 

 

< 5번 룬 >

깡 생명력 고정입니다.

5번 룬에서 나올 수 없는 옵션 : 깡 생명력 , 나머지 모든 옵션이 나올 수 있습니다.

 

 

< 6번 룬 >

깡 방어력, 퍼 방어력, 깡 공격력, 퍼 공격력, 깡 생명력, 퍼 생명력, 유니크 옵션( 효과 적중, 효과 저항)

6번 룬 핵심 : 6번 룬 주 옵션에만 효과 적중, 효과 저항이 붙을 수 있습니다.

6번 룬에서 나올 수 없는 옵션 :  주 옵션과 동일한 옵션 , 주 옵션이 퍼센트 효과 적중이면 부 옵션에는 효과 적중이 붙을 수 없습니다. 

 

 

< 소환수 룬을 맞추는 방법 >

예를 들어 가장 많이들 사용하시는 4성 불 힐러 클로이입니다.  '회복량은 체력에 비례합니다' 이런 문장이 있다면 체력 세트 6개를 주 옵션, 부 옵션에서 체력을 최대한 맞춰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방어력에 비례한 피해를 줍니다' 이런 문장이 있다면 방어력 세트로 도배를 하고 방어 관련 옵션을 챙겨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알고 보면 단순하지만 모를 때는 정말 어려운 룬 옵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저의 부족하지만 열심히 공부한 자료를 공개한 거라서 참고가 되면 정말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