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호요버스 원신 3.0 버전 수메르의 사막과 우림 모험 대규모 업데이트

by §△&팁팁팁#♣ 2022. 8. 24.

원신 3.0 업데이트 수메르의 사막과 우림 모험 대규모 업데이트 정보

 

원신-신규-5성-타이나리-사진
원신-신규-5성-타이나리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의 방출이입니다. 오늘은 미요호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 업데이트 정보 내용에 대해서 정보를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업데이트 날짜는 2022년 8월24일 오후 12시입니다.

 

 

< 신규 국가 수메르 등장 >

3.0 업데이트 버전에서는 에서는 네 번째 지역인 수메르 지역이 공개됩니다. 수메르는 리얼 서쪽에 위치한 지역으로, 열대우림과 사막 두 지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동안은 수수께끼 지역으로 가볼 수 없었던 곳은 24알에 플레이어들은 울창한 열대우림 및 오르모스 항구를 포함한 여러 정착지를 탐험할 수 있게 됩니다.

 

 

< 3.0 버전의 매력 포인트!>

이번 원신의 3.0 업데이트를 통해서 게임 메카닉, 원소, 캐릭터, 마신 임무 등 거의 모든 면에서 새로워진 게임을 만나볼 수 있게 됩니다!! 정말 기다렸는데 너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풀 원소는 전투 시스템에 상당한 변화를 가져다준다고 합니다. 

  • 풀 원소 +  물 원소를 결합하게 되면 개화 반응이 일어나 풀 원핵이 생성됩니다. 
  • 풀 원소 + 번개 원소 결합 시 활성을 일으켜 목표물에 보너스 피해를 입힘
  • 불원 소 + 번개 원소를 결합하면 발화 또는 만개를 발생시켜 더 강력한 한 방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  특수 메커니즘 풀 씨앗!! >

수메르 지역 곳곳에 흩어져 있는 특수 메커니즘인 풀 씨앗의 힘을 이용해 싸우고 퍼즐을 풀 수 있습니다. 여기서 풀 씨앗은 수메르 캐릭터들을 위협하는 정체불명의 부패 세력, 죽음의 땅에 대항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 신규 5성 캐릭터 등장 두둥! > 

풀 원소 5성 캐릭터인 타이 나리와 풀 원소 4성 캐릭터인 콜레이가 처음으로 공개됩니다. 수메르 지역의 숲 순찰 관인 두 사람 모두 활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타이 나리는 화엽의 화살과 자동으로 적을 추척하는 덩굴 화살을 쏠 수 있고, 콜레이는 인형이자 파트너인 콜리엔 바와 함께 사우며 부메랑을 던질 수 있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풀-속성-캐릭터-타이나리
풀-속성-캐릭터-타이나리

  • 타이 나리는 5성 활을 사용하는 풀 속성 캐릭터로, 1차 픽업 캐릭터 3.1 버전에서 일반 기원(상시)으로 넘어갑니다. 아카데미아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했지만 학생을 가르치는 대신 식물과 접촉할 수 있는 숲의 순찰관을 선택한 캐릭터로 아비디 야 숲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저 자세한 이야기는 전설 임무 '사막여우의 장'에서 타이 나리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콜레이4성 활을 사용하는 풀 속성 캐릭터입니다. 동심 조각 이벤트에서 동료로 들어옵니다. 모종의 이유로 몬드까지 가게 되지만, 몬드에서 페보 니우스 기사단의 도움으로 수메르로 돌아오게 됩니다. 그 이후 타이 나리의 제자가 됩니다.

 

 

< 신규 마신 임무>

이전과는 다르게 3.2 버전까지 마신 임무가 주어진다고 합니다. 몬드, 리월, 이나즈마는 마신 임무가 3막 가지밖에 없어서 아쉬웠는데 수메르는 좀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3.0 버전에는 제1막 안개와 어두운 숲을 지나와, 제2막 여명을 밝히는 천 송이 장미가 업데이트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