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던파 모바일 무과금 직업순위 최신버전

by §△&팁팁팁#♣ 2022. 6. 4.

던파 모바일 무과금 직업 순위 최신정보

 

현재 2022년 6월 4일 기준 로터스 레이드 업데이트 이후 무과금 기준 직업추천순위 일명 쌀 먹분들에게 제가 전 직업 모두 만렙을 찍고 재화 수급을 위해 1순위 던전인 산등성이 던전을 기준으로 알려드립니다. 전 직업으로 1달가량 작업을 해본 경험상 강함과 약함이 핵심이 아닌 편하게 던전을 클리어 가능한 기준으로 설명해드립니다. 

 

던파를 잘 모르시는 분들은 빨간색 부분만 기억하셔도 충분합니다.

1위 런처(일명 런황)

고민하지 마세요. 질트 졸트나 중력 대포처럼 좋은 템이 없어도 기술 범위 때문에 너무나 쉽게 방클(방하나를 클리어)가 쉽습니다. 템이 일정 이상 올라가지 않으면 아수라 보단 런처가 비교도 되지 않게 좋습니다. 지옥 던전과 산등성이는 런처가 압승입니다. 런처 같은 경우는 환영 던전 가지 마세요. 에픽 아무 템이나 섞어 써도 충분합니다.

 

2위 넨마스터(넨마)

핵과 금 유저가 아니라면 보통 환영 6 셋 아이템을 착용하게 됩니다. 중력 너클이 있으면 정말 좋지만 최종 스테이지 로터스에서도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산등성이 클리어 속도도 굉장히 빠릅니다. 이번 패치로 인해 넉백(적이 밀려나는 효과)이 없어져서 더욱 스피드 한 사냥이 가능합니다. 가성비는 런처와 어깨를 나란히 합니다.

 

3위 아수라

부캐 기준 산등성이 던전에서는 무형검이 꼭 필요하지 않습니다. 환영 대지 3 셋 정도에 에픽을 섞어쓰셔도 무방합니다. 어깨 부위의 체술의 대격변이 없다면 다른 직업보다 큰 매리트가 있지 않습니다. 아수라는 무형 검보다 없다면 주력 케릭으로는 육성을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4위 크루세이더

버프 케릭으로 알려져 있고 실제로도 레이드에서 너무 강력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딜이 약할 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일반 던전에서 절대 약하지 않습니다. 공격 범위가 넓기 때문에 너무 편하게 사냥이 가능합니다. 환영 리빌 6 셋을 목표로 하시고 산등성이에서 파밍을 하여 주력 케릭 아이템 맞추는 걸 목표로 하시면 부담 없이 육성 가능합니다.

부캐로는 압도적인 가성비를 자랑합니다.

 

5순위  소울브링어

환영 아이템 야차 6 셋을 목표로 파밍 하시면 됩니다. 1순위 아이템은 어깨 부위 체술 의대 격변이 있으면 3순위 정도로 올라갑니다. 저렙 구간에서 너무 약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래서 낮은 순위입니다. 하지만 야차 6 셋을 맞추면 그럭저럭의 성능이지만 체술의 대격변이라는 아이템을 착용하면 강력합니다. 점프 공격만 사용하세요 나머지 스킬은 보조용 밖에 되지 않습니다.

 

6순위 마도, 메카닉, 스핏, 웨폰, 버서커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저는 모두 육성했습니다. 이런 오합지졸 케릭들을 키울 바에는 런처 여러 개 육성하세요. 간단하게 문제점만 알려드립니다. 

  • 마도학자 기술이 너무 느립니다. 이동속도도 느립니다. 육성 난이도도 애매합니다
  • 메카닉 현재 여러 케릭의 문제점이 있습니다. 개선 중이지만 꼭 키울 이유가 보이지 않습니다.
  • 스핏파이어 손가락 아픕니다. 하지 마세요.
  • 웨폰 멋있고 화려하지만 손가락 아픕니다. 하지 마세요.
  • 버서커 업데이트 이후로 쓸만해졌지만 키워야 할 이유가 없습니다.

7순위(하지 마세요) 엘마, 레인저

미워하는 친구가 있다면 그분에게 추천해주세요. 의심하지 마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