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머지 쿵야 아일랜드 퍼즐게임 쿠폰 무과금 성장 공략 관련정보 모바일 게임 추천 화산섬

by §△&팁팁팁#♣ 2022. 8. 22.

머지 쿵야 아일랜드 쿠폰 무과금 성장 공략 팁

 

머지-쿵야-아일랜드-화산섬-업데이트-사진
머지쿵야아일랜드 화삼섬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의 방출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모바일 게임은 친구가 재밌다고 너무 귀엽다고 추천을 해줘서 저도 다운을 받고 해봐는데요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하게 되는 너무 귀여운 게임이더라고요. 아래에 제가 알게 된 정보를 공유해볼게요. 일단 캐릭터가 아기자기한데 퍼즐게임이라서 애니팡 캔디 크러쉬 같은 건 줄 았았는데, 3개를 맞추는 방식은 비슷하지만 없어지는 것이 아니라 점 점 더 커지는 방식의 퍼즐게임입니다.

 

 

< 머지란? 모지? >

Merge는 3개의 오브젝트를 합쳐서 새로운 상위 오브젝트를 만들어내는 방식의 게임으로 머지 쿵야 아일랜드라는 이름처럼 기본적으로 캐릭터와 건물, 아이템까지 모든 오브젝트를 3개씩 합쳐서 상위 오브젝트를 만드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즐기게 됩니다.

 

 

< 공략 및 리뷰 -무과금 진행 > 

초반에 머지 쿵야는 외딴섬에서 시작되는데 우선 인터페이스 및 콘텐츠를 익히기 위해서 튜토리얼을 따라 하면서 차근차근 배우실 수 있습니다. 등대는 초반 성장에 정말 중요한 건물로 일정 시간마다 치유의 새싹과 꽃망울을 지급합니다. 쿵야들은 치유의 꽃에서 얻을 수 있는 치유의 정수로 오염된 지역을 조금씩 조금씩 정화해 나갈 수 있습니다.

 

 

< 더럽 땅 해제하기고 게임 진행하기 >

메인 의뢰를 통해서 임무를 수행하고 보상 및 경험치를 얻어 빠르게 성장 가능합니다. 레벨이 상승하면 새로운 더럽 땅을 잠금 해제하거나 특별한 기능할 사용가능하는데, 더럽땅을 해제하려면 체크 버튼을 눌러 주셔야 합니다. 그러면 대기 중에 있는 모든 쿵야들이 몰려와 공격을 진행하고  체력 게이지가 모두 소모되었을 때 열리게 됩니다.

 

오염된 땅을 해제하는 방법에는 2가지인데, 첫 번째는 치유의 정수를 사용하거나 가장 효과적으로 공략하려면 자원을 연결해 줘야 합니다. 더럽 땅 해제 시 아직 정화가 안된 구역은 어두운 회색으로 표시되어 있는데 활성화된 자원을 가지고 비활성화 자원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어느 정도 치유의 꽃 보유량이 많아지면 단순히 방치하는 것만으로도 정수를 얻을 수 있으니 다른 일 할 때는 컴퓨터(PC)로 켜놓는 방법이 있습니다.

 

일꾼이 많으면 많을수록 빠른 성장에 도움이 됩니다. 쿵야는 종류나 등급별로 하트 모양의 스태미나가 정해져 있고 임무를 하나씩 수행할 때마다 같은 수로 비례해서 감소됩니다. 이를 채우기 위해서는 쿵야의 집에서 휴식을 가져야만 하고 빠르게 회복하기 위해서는 건물의 레벨도 함께 올려야 합니다.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재료는 높은 레벨일수록 상위 치유의 작물들이 사용됩니다. 7 레벨이 되면 섬 주인에게 정화도에 따른 선물을 추가로 받을 수 도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받을 수 있는 것들로 굳이 어떠한 노력을 하지 않아도 보너스가 생긴다고 생각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머지 쿵야 성장 공략법>

3개씩 계속 합쳐서 상위 오브젝트를 만드는 방식은 기본이고요, 동일한 오브젝트를 5개 합칠 경우네는, 상위 오브젝트 2개를 보상으로 획득 가능합니다. 함께 콤보를 달성할 경우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서, 합치기 전에 미리 배치를 해보시고 한 번에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 화삼 섬 업데이트 > 

화산섬은 전용 정수 '타오로는 정수'로만 오염된 땅을 정화할 수 있다 타오르는 정수는 총 7단계로 단계가 높을수록 더 많은 타일이 정화됩니다. 새로운 콘텐츠로는 벽돌 화로, 룽 둥지가 들어갑니다.

 

 

< 머지 쿵야 쿠폰>

머지 쿵야 아일랜드 쿠폰을 기다리시는 분들은 공식 포럼 사이트를 방문하여 쿠폰 소식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최신 소식과 이벤트, 친구를 맺고 별을 주고받기 위해 코드를 남기는 유저들의 글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방문하셔서 보다 많은 모험을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