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3성 추천 무소과금 1티어 소환수 공략 등급표

by §△&팁팁팁#♣ 2022. 8. 21.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3성 추천 소환수 공략 등급표

서머너즈-워-크로니클-3성-소환수-사진
서머너즈워크로니클3성소환수

 

안녕하세요~!  게임팁 대방출의 방출이 입니다. 오늘은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 3성 추천 소환수 공량 등급표와 전문기술 요리 레시피 정보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 성능캐 3성 소환수 >

 

무소과금 여러분들은 5성이나와도 육성이 어렵습니다. 3~4성을 무조건 육성해 주셔야 하는데 그중에서 가장 육성이 쉬운 3성 캐릭터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설픈 5성보다는 육성이 잘된 3성이 훨씬 강력합니다. 

현재 3성 1티어는 가루다(빛속성) , 페어리(암속성) 입니다. 아래 각각에 대해 설명해 보겠습니다.

  • 가루다(빛속성) : 3성 가루다(빛 속성)이 나왔다면 축하합니다. 5성보다 효율이 좋으며 육성도 굉장히 쉽고 현재 1티어 입니다. 아군 전체 스킬 쿨타임을 줄여주며 아군에게 힐을 해주며 부활까지 가능한 탱거 입니다. 스킬 구성이 거를 타선이 없을 정도로 완벽합니다. 70레벨 풀 진화 풀 각성 스킬작까지 바로 해주셔도 좋습니다. 현재 PVP도 빛 가루다가 지배하고 있습니다. 사냥+PVP 모두 강력하고 육성도 매우 쉽기 때문에 강력 추천드립니다.
  • 페어리(암속성) :  3성 페어리(암속성)의 경우에는 1인 딜러입니다. 하지만 스킬이 아닌 기본 평타에 스턴 확률이 붙어있고 기절이 걸린 적에게 추가 데미지를 줍니다. 킬 계수가 괴랄하고 3성이라 육성도 쉽습니다. 필수 육성 캐릭터라고 보기에는 어렵지만 무소과금 유저분들은 5성 육성 재료가 모일때까지는 육성을 추천드립니다. 카이로스 같은 1인 보스를 잡는데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픽시(풍 속성) : 3성 픽시(풍속성)의 경우에는 적에게는 공격력 감소, 적이 1인일 경우에는 방어력 감소까지 부여합니다. 1인 보스를 잡는데 특화되어 있습니다. 아군에게는 공격력 증가, 방어력 증가 버프를 부여해 주기 때문에 3성 버터 중에서는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힐 관련 스킬이 없기에 조합을 잘 구성해 주셔야 합니다.
  • 가루다(물속성) :  3성 가루다(물 속성)은 성능이 무난한 수준입니다. '빛 가루다'가 압도적으로 좋지만 키울만한 탱커가 너무 없다면 대체재 입니다. 빛 속성 가루다가 원탑입니다. 비교 불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