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역대급 3D 액션 젠레스 존 제로 호요버스 기대되는 신작 모바일게임 CBT 사전예약 출시일 클로즈베타 소식

by §△&팁팁팁#♣ 2022. 8. 21.

호요버스 신작 모바일 게임 젠레스 존 제로 사전예약 출시일 클로즈베타 정보

 

젠레스-존-제로-사진
젠 레스 존 제로

 

안녕하세요~! 게임팁 대방출의 방출이 입니다. 오늘은 정말 기대되는 시작인 젠레스 존 제로 게임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현재 베타테스트를 앞두고 있어서 출시일이 얼마 남지 않는 상황이라고 생각합니다. 게임을 기다리시는 분들에게 이제까지 나와있던 게임의 정보들을 모아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젠레스존 제로는 수준높은 그래픽과 아티클, 그리고 탄탄한 스토리를 가진 게임으로 이전에 트레일러 영상에서도 많은 호평을 받은 제품입니다.  이 게임의 세계관은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배경으로 하는 판타지 테마 신규게임으로 초 자연적인 재해를 입어서 파괴된 세계를 담았습니다. 기계와 같은 존재들이 갑자기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서 게임속의 세계관은 너무 혼란스럽습니다. 따라서 이세계관에서 공동 재해에 대항할 수 있는 기술을 계속적으로 학습해서 플레이어는 게임속에서 로프라는 역할을 수행하며 협력자들과 함께 뉴에리두를 탐험하는 내용이랍니다.  

 

 

< 3D 통괘한 액션! >

젠-레스-존-제로-사진
젠 레스 존 제로

 

붕괴3RD 원신의 게임처럼 캐릭터는 각각의 특징이 잘 나왔습니다. 미소녀 캐릭터가 약간 부족한 느낌은 들지만, 차후 트레일러가 공개되면 더 많은 캐릭터들의 특징이 공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을 본 대부분의 게임 유저들은 너무 기대된다는 반응을 띄고 있는데요. 중국 게임에서는 요즘 메카물이 많이 섞여서 등장하는데 요즘 게임의 스타일을 잘 반영하는 것 같습니다. 이런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정통 무협게임을 만들어 줘도 좋은 것 같은 저의 주관적인 생각도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캐릭터의 설명과 사진이 조금씩 추가로 공개되고 있습니다. 현재 CBT테스터 분들을 모집하고 있는데 한국어 음성 더빙도 좋겠다는 저의 작은 소망도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들어가서 보면 신나는 분위기의 BGM이 흘러 나는데, 마치 페르소나 게임이 생각났습니다. 은근 중독되는 느낌의 BGM이였습니다.

 

 

< CBT 소식 & 사전예약> 

 

호요버스  미요호의 시작 게임 젠레스 존 제로의 CBT인 조율테스트가 8월5일 오전11시에 시작되었습니다. 붕괴 스타레일과 함께 원신이 이후로 출시될 예정인, PC 플랫폼 호요버스 작품 중 하나인데요, 지난 5월 PV와 CBT 모집 소식이 올라오면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로그라이크 전투 메커니즘이 플레이어의 탐색을 기다리고 있으며, 이번 젤레스존 제로는 특이하게도 1차 CBT 테스트를 먼저 진행하고 어느정도 기반이 잡힌 뒤에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1차 CBT 테스트가 끝나면 피드백을 받아 젠레스 존 제로의 게임성을 전반적으로 끌어올린 뒤 사전예약을 진행 할 것 같습니다. 5월16일 부터 플레이어들은 호요버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1차 CBT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 테스트 유저 모집 정보 >

현재 젠레스존 제로는 7월13일~ 28일 까지 테스트유저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젠레스 존 제로 트레일러 영상

 

 

위 영상은 젠레스 존 제로의 유투브 정식 채널에 올라온 최신 트레일러 영상입니다. 붕괴 3RD를 재밌게 해 본 저는 출시되면 꼭! 플레이 해볼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