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방치 원시인 롤프레잉 리세마라 육성방법 무료 쿠폰 정보 공략법

by §△&팁팁팁#♣ 2022. 8. 19.

방치-원시인-게임-사진
방치 원시인 게임

방치 원시인 육성 방법 무료 쿠폰 공략법 정보 롤플레잉 인기 모바일 게임

 

 

안녕하세요~! 게임팁대방출의 방출이 입니다. 지금 소개해드릴 게임은 정말 귀염 뽀짝 한한 캐리 터들이 나오는 게임으로 원시인으로 세계를 정복하다는 주제를 가지고 출시된 게임인 "방치 원시인"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주요 컨텐츠는 "사냥"입니다. 뽑기로 원시인을 수집하여 다양한 공룡을 사냥해야 합니다.

 

방치 원시인 게임의 경우에는, 현재 많은 인기를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제가 소개해드려고 가져왔고요, 어떤 식으로 플레이를 하는구나~ 저런 거구나 이렇게 이해해주시면 됩니다. 방치 원시인 게임은 지속적으로 오류를 수정하고 단순히 사냥하는 것이 아니라 야수를 길들이고, 사육하는 기술을 익히고 레벨업을 할수록 점점 게임의 매력에 빠져서 중독될 수 있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게다가 지속적으로 제공해주는 임무는 게임을 보다 더 집중하게 되고 부족을 번영하게 되면서, 시간을 투자한 만큼 정이 드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컨텐츠1-1 사냥하고 사육하기>

해당 게임을 시작하게 되면 모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모험은 각 스테이지 별로 나뉘는데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다른 부족들과 싸우게 되는 방식입니다. 주로 사냥은 큰 동물이나 괴수 같은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게 되는데 대체로 피통이 크고 광역기를 가진 보스 몬스터도 많습니다.

 

같은 동물들을 획득하다 보면 해당 동물을 사육할 수도 있습니다. 해당 칸에서 해금된 동물을 선택하면 해당 동물을 키울 수 있습니다. 해당 동물은 지속적으로 고기를 생산하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동물이 자라나게 되어 진화할 수 있게 됩니다.

 

동물이 성장하게 되면 제공되는 재화의 크기가 커질뿐만 아니라 병사의 전투력도 향상하게 됩니다. 어떤 동물들은 진화를 하게 되면서 특수 병사를 잠금 해제하기도 합니다. 

 

 

< 콘텐츠 1-2 병사를 뽑아서 강화하기 >

병영에서는 여러 병사들을 관리 가능합니다. 해금된 병사들의 목록보기가 가능하고 레벨 업과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레벨업은 고기를 재화로 사용하여 해당 병사들의 능력치를 올려줍니다. 반면에 성급 업그레이드는 해당 병사의 퍼즐 조각이 있어야 하며 단순히 능력치가 올라가는 것이 아닌 병력의 수가 증가하게 됩니다. 병사들의 숫자가 늘어나면 전투에 더 유리합니다. 업그레이드는 총 별 5개까지 가능합니다. 

 

병사와 공룡은 3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근접(빨간색), 궁수(초록색), 비행(파란색)으로 각각의 강점과 약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근접의 경우 궁수에게는 강하지만 비행 유형에는 매우 약합니다. 따라서 전략을 잘 세워서 원시인을 배치하여 공룡을 잡는 것이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공룡 혹은 원시인을 잡아 얻은 고기 자원을 가지고 우너시인(병영)을 레벨업 혹은 업그레이드를 시킬 수 있습니다. 병영은 크게 일반, 희귀, 에픽, 전설로 나뉘며, 전설> 에픽>희귀> 일반 순으로 희귀도가 올라갑니다. 고대 괴수는 전설 등급에 속하며 다른 병사들에 비해 뛰어난 액티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대 괴수를 얻는 방법은 고대의 알을 구매하거나 뽑기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 사원 레벨을 올려 보상으로 획득 가능합니다.

 

 

<컨텐츠2 동물을 키워보자 >

스테이지에서 만나는 보스를 처치했을 때 얻는 동물을 우리에서 키울 수 있습니다. 동물을 성장시켜 병사의 능력치를 증가시킬 수 있고, 사원에서 동물희생을 통해 고기 자원 획득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동물 희생은 성장한 동물 9마리를 보유했을 때 제물을 희생시킬 수 있습니다.)

 

 

<콘텐츠3 요리 만들기>

음식 재료는 방치 박스나 음식 잡화점에서 획득 가능합니다. 조리할 때마다 희귀도 높은 음식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는데 이는 희귀도가 높을수록 병사 능력치가 상승되게 됩니다.

 

 

< 리세마라 = 샘물 >

병사들은 조개껍데기라는 재화를 사용하여 샘물에 가서 소원을 빌게 되면 뽑을 수 있습니다. 이때 고대 괴수라는 특수한 병사를 뽑을 수 있는데 해당 괴수는 한 마리만 전투에 참가시킬 수 있습니다. 다른 병사들에 비해 굉장히 강력한 병사이기 때문에 전략상 굉장히 중요한 병사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강화하고 퍼즐을 모아 성장하고 레벨업을 하면서 성장하는 것이 참 중독성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과정을 통해서 샘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샘물은 뽑기!라는 것인데, 이는 튜토리얼을 모두 다 클리어하면 10회 뽑기권을 줍니다! 좋은 캐릭터를 뽑아 보자고요! 

 

 

< 쿠폰 : 500개 껍질 재화>

 

쿠폰 등록방법 : 게임 왼쪽 상단 -> 원시인 모양 클릭 -> 톱니 모양 아이콘 클릭 -> 설정 -> 커뮤니티 -> 기프트 코드 -> 쿠폰 입력

  • 1. AWLA 
  • 2. AWULA 

 

<게임을 마치면서~!>

 

방치 원시인 게임은 12세 이상의 연령이 플레이 가능한 롤플레잉 게임으로, 곳곳에 위험이 있더라도 여러 캐릭터들이 답 합하여 플레이하면 문제없이 게임의 단계를 클리어할 수 있다고 생각한 게임입니다.

모두 재밌게 즐기시면서 플레이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