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탕탕 특공대 쿠폰 게임 공략법 무기조합추천 티어 등급표

by §△&팁팁팁#♣ 2022. 8. 19.

탕탕 특공대 최신 무료 쿠폰 게임 공략법 무기 조합추천 티어 등급표 방출

 

탕탕-특공대-사진
탕탕 특공대

  안녕하세요~ 게임팁대방출의 방출이입니다. 이 게임은 한동안 스팀 게임 시장에서 인기가 많았던 모바일 뱀파이어 서바이벌 느낌의 게임입니다. 8월 11일 출시된 게임으로  스팀에서 정말 재미있게 플레이했던 뱀파이어 서바이벌 게임의 조금 다른 버전으로 출시되었는데요. 게임 특유의 귀욤귀욤 한 캐릭터 모습과 게임 빠져드는 중독성이 있는 게임입니다. 요즘 보니깐 유튜브에서도 광고로 많이 나오더라고요. 그럼 아래에 탕탕 특공대 쿠폰과 제가 PC로 해본 스킬 조합 공략에 대해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플레이 셋팅 방법>

 

 

 뱀파이어 서바이벌 모바일 버전이 출시되지 않은 것처럼 PC 클라이언트도 따로 출시되진 않았습니다. 단 녹스 앱플레이에서 정상 구동이 가능해서 크로스 플랫폼을 즐기듯이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자유롭게 플레이 가능합니다. 시스템 설정을 따로 할 필요는 없지만 오른쪽 '가상키'메뉴에서 방향 패드와 단순 클릭 버튼을 설정하면 키보드로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방향 패드 초기값이 ASDW로 되어 있는데 저는 키보드 방향키가 편해서 상하좌우로 변경했고, 스킬 선택 부분을 1,2,3 숫자키에 할당해서 마우스 사용을 최소화시킨 후 하면 PC게임을 하는 듯 플레이 가능합니다.

 

 

세가지-스킬-사진
스킬창

탕탕 특공대 플레이를 해보면 주변에 몬스터들이 몰려옵니다. 저는 처음에 닌자 캐릭터로 해봤는데요 투사체 공격을 자동으로 해서 적을 처치하더라고요. 적을 무찌를 때 마름도 모양의 보석이 떨어지는데 이를 주워 먹으면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를 하다 보면 위쪽에 연두색 게이지가 있는데 이 경험치를 최대로 올리면 레벨업을 하게 됩니다. 탕탕 특공대에서 레벨업을 하면 스킬 선택장이 뜨는데 세 가지 스킬 중 하나를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창은 레벨업 할 때마다 뜨는데, 스킬은 공격형 스킬과 패시브가 있고 각각 6개씩 배우는 게 가능합니다. 그리고 최대 5 레벨 가지 레벨업이 가능합니다.

 

또 필드에서 엘리트 몬스터 및 보스 몬스터를 무찌르면 황금상자가 열립니다. 황금상자를 먹으면 룰렛을 돌릴 수 있는데 여기에서 가끔씩 여러 개의 스킬 및 패시브 아이템을 렌덤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스킬-사진
레벨업 스킬창

 

스킬 레벨을 최대로 올리고 관련 패시브 아이템을 가지고 있으면 다음 레벨업을 할 때 탕탕 특공대 조합을 합수 있습니다. 탕탕 특공대는 조합 표가 별도로 존재하진 않지만 패시브 아이템이 열리면 아래 돌파 조합 관련 아이템이 뜹니다. 탕탕 특공대 조합을 하면 됩니다~! 다 알려주니깐 굳이 먼저 알 필요는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벌처럼 이 모바일 게임은 레벨에 따라 능력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템도 6 부위를 맞추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 부분은 뱀파이어 서바이벌과 다른 점처럼 보입니다.

 

 

<탕탕 특공대 스킬 조합 공략법>

재료-조합-사진
재료및조합스킬 표

 

캐주얼해 보이는 그래픽이지만 보기보다 은근히 난이도가 있는 편인데요, 아래 쿠폰을 입력해서 보상으로 장비를 세팅해서 진행해보면 게임이 조금은 더 편해집니다. 게임의 진행방식은 직관적인데 15분간 살아남은 후 보스를 쓰러트리면 다음 챕터가 열리고 새로운 콘텐츠들이 하나 둘 닫혀있던 것들이 열립니다. 적들이 막~!! 접근하기 때문에 살아남기 위해서는 기본 장비도 꾸준히 강화해주어야 하고 매 챕터마다 초기화되는 스킬도 조합을 고려해서 획득하면 됩니다.

 

조합은 특정 스킬 2개를 만텝(5성)까지 찍으면 새로운 무기가 나오는 방식입니다. 

수호자, 보호막, 화염병 이 세 개의 스킬을 배우시면 됩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벌에서도 초보자들이 하기 좋은 마늘, 성격 책, 성수 조합과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해당 조합을 갖추면 장비가 없더라도 스테이지 보스까지 무난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무료 쿠폰>

 

 

1. stanley888

2. et1231520

3. crazyface777

4. dinter777

5. scsc777

6. 40 shuteye

7. yesranger666

8.  survivorio811

9. 811 survivorio

10. 11 survivorio08

11. survivoriotop1

 

단, 이 쿠폰 중에서 만료되어서 사용 안 되는 쿠폰도 있습니다~! 그럼 다음에도 유용한 정보로 찾아뵐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