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메르헬 판타지 막장동화 리세마라 쿠폰 공유 리세 등급표 티어 공략 사전예약 보상

by §△&팁팁팁#♣ 2022. 8. 18.

메르헬 판타지 리세마라 리세 등급표 쿠폰 공유

 

안녕하세요~! 게임팁 대방출의 방출이입니다. 오늘은 방치형 RPG 게임으로 동화를 배경으로 만든 메르헬 판타지 게임이 오픈되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게임을 해보시면 알겠지만 게임방식은 기존의 AFK 아레나와 거의 동일한 시스템과 콘텐츠를 가지고 있어서 꽤나 익숙하게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입니다.

 

 

<사전예약보상은?! 뭘주나요?>

 

사전예약 보상으로는 스토어 보상으로 신디와 재화 보상이 준비되어 있고, 핸드폰 번호로 사전예약 시 5만 원 상당의 보상인 에너지 수정 X5, 다이아 X200, 행운 스크롤 X5, 진급석 X100, 골드 X8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전 예약 인원에 따라 추가 보상도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런 사전예약을 놓치지 않으셨길!!

다만,  VIP 시스템이 있고, AFK아레나와 비교했을 때, 과금 요소가 꽤나 많다는 점은 아쉽습니다. 

 

 

 

< 메르헬 판타지 티어 표 소개>

메르헬-판타지-등급표-사진
메르헬 판타지 등급표

티어 표는 2개를 준비했습니다.

한국 서버 메르헬 판타지 등급표는 아닌 만큼 보시고 취향에 맞는 캐릭터를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리세마라 방법 안내>

 

일단 게스트 계정으로 로그인하기 때문에 초기화 과정은 간단했습니다. 다만, 처음에 제공하는 뽑기 재화가 없기 때문에 초반 다이아를 모으기 위해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시간이 조금 길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플레이를 해보니깐 10~20분 정도 진행이 됐었는데, 10뽑이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리세 진행 방법은 먼저 모험 탭의 메인 스테이지를 클리어해주셔야 합니다. 1~20 정도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메인 캐릭터 레벨 10 정도 되는데, 이때에 다이아 500개 획득이 가능합니다. 우편함에 가면 사전예약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공용 쿠폰 3가지 - 다이아 보상>

 

  •  mf111 
  •  mf777 
  •  mf888

메인 계정 레벨이 10 정도 달성하게 되면 다이아 2000개, 일반 뽑기권 20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일반 소환과 신비 소환이 있는데, 일반 소환에서 5성은 확률이 낮으며, 신비 소환에서 원하는 캐릭터가 나오기를 기대하고 리세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캐릭터는 같은 5성 영웅이라도 신화, 레전드, 에픽 3가지 등급으로 나뉘는데, 신화 등급이 가장 뽑기가 어렵고 좋습니다.  가볍게 게임을 즐기실 분이라면 신화보다는 레전드 등급의 캐릭터를 염두에 두고 리세를 진행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추가적으로 40 스테이지까지 진행하시게 되면 신비뽑10개를 추가적으로 더 받을 수 있습니다. 소요시간은 약 25~35분 정도? 따라서 15분 투자로 10 뽑을 할지?! 30분 투자로 25~30 뽑을 할지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메르헬 판타지 등급표, 쿠폰 공유 리세마라 방법에 대해 정보공유를 하였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정보 있으면 정보공유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