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리세마라 등급표 추천 소환수 비추천 소환수 티어 공략

by §△&팁팁팁#♣ 2022. 8. 17.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등급표 정보 팁 대방출

메인-사진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의 방출이입니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리세마라 등급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볼까 합니다. 그냥 간단히 참고해주세요~!

 

 

같은 소환수라도 속성에 따라 총5개의 바리에이션이 존재합니다. 5성의 종류는 손오공, 키메라, 아크 에인절, 극지 여왕, 오컬트, 웅묘 무사, 발키리, 사막 여왕, 이프리트, 조커, 해적 선정, 코볼트 폭탄광, 운디네, 신수승, 잭오 랜턴 하늘 무희, 머메이드, 마법 검사, 뱀파이어, 실프까지 총 100여 종입니다. 빛, 암(어둠) 속성은 확률이 다른 속성에 비해서 너무나도 희귀합니다. 또한 같은 종류의 소환수라도 속성이 바뀌면 스킬도 달라지며 심지어 클래스도 달라집니다. 암 손오공은 액티브 스킬 둘 다 방어력 감소를 부여하지만 물 손오공은 하나는 기절, 다른 하나는 디버프 해제를 하는 식으로 합니다. 따라서 소환수를 칭할 땐 속성을 포함해야 하니깐 그러한 점을 유의해 주세요!

 

 

 

< 추천 캐릭터 5가지 소환수>

 

 

우선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등급표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현재 팅에 관한 완벽한 정보는 없는 상태입니다. 유일하게 태국에서 짧은 테스트를 진행하였기 때문인데요,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는! 게임의 마지막 스테이지가 불속 성이 라고 합니다. 따라서 현재는  물속성 소환수 위주로 추천합니다. 제가 보기에 좋은 소환수는 단일 대미지로 물속성 이프리트, 범위 데미지로 물속성 극지 여왕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추천할 소환수는 아래와 같습니다. ↓↓↓

 

소환수-극지여왕-사진
소환수 극지여왕

 

추천 1.물 사막(물 사막 여왕 마스 테트)

: 적 공격력 감소, 아군 공격력 증가 및 실드 부여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초반에도, 후반에도 든든한 서포터

 

추천 2. 물 키메라( 물 키메라 타오르)

: 적 동상 및 밀치기, 적 도발 및 아군 방어력 증가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든든한 탱커 역할을 해주며 각성할 경우 빙결 효과까지 생겨서 초반에 강력한 힘을 가진 캐릭터입니다.

 

 

추천 3. 물오컬( 물 오컬트 애너벨)

: 아군 디버프 해제 및 회복, 적 방어력 감소 등 힐러와 디버터의 역할을 동시에 하는 서포터입니다. 각성 시 아군 군중 제어 해제 스킬까지 보유하게 되어 후반에 더욱 좋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추천 4. 물 극지(물 극지 여왕 알리시아)

: 자체 쿨타임 감소, 마나 획득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딜러이며 각성 시 빙결 효과까지 추가되어 안정적으로 폭딜을 낼 수 있습니다.

 

추천 5. 물 아크(물 아크 에인절 아이리 엘)

: 회복 스킬을 보유한 힐러입니다.

 

 

< 비추천 캐릭터 2가지 소환수>

 

비추천 1. 물 마검(물 마법 검사 라피스)

: 스킬 구성이 좋지만 절대로 뽑지 않는 걸 추천합. 7일 이벤트에서 배포하는 캐릭터임

 

비추천 2. 불발 키리( 불 발키리 바네사)

: 적 방어력 감소, 아군 부활 및 공격력 증가라는 강력한 스킬 셋을 보유하고 있지만 5900원짜리 프리미엄 서머너 패스를 구매하면 주기 때문에 과금할 생각이 있다면 거르시길!!

 

 

< 4성 선택권 사용시 추천 소환수는?>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4성 선택권 사용은 힐러 소환수로 "에피 키온 사제"를 추천합니다. 팀 회복 효과에 무적까지 거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서 강력한 기믹이 있는 던전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습니다. 물론 부활 스킬을 가진 힐러도 있지만 던전 컨트롤적인 면에서 무적 효과가 더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4성 선택권은 캐슬란 지역에 도착하면 소환수 선택 상점에서 사용 가능함)

 

이렇게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리세마라 등급표 소환수 티어 공략 정보를 이야기해 보았습니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쿠폰은 아직 나온 것은 없는 것 같아요! 참고로 쿠폰 입력은 공신 포험에서 입력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쿠폰이 생기면 얼른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오늘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티어 정보는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에도 괜찮은 정보 있으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