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리세마라 2가지 공략팁

by §△&팁팁팁#♣ 2022. 8. 16.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리세마라 방법 대방출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의 방출이입니다.
8월 16일 신작 모바일게임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 출시되었습니다!!
수집형 RPG게임으로 많은 분들이 최고 등급의 5성 소환수를 뽑기 위해 열심히 리세마라 공략 팁을 찾고 있으실 텐데요

아무래도 신규 게임이다 보니 리세하는 법과 등급표는 무엇인지 궁금해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런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이번 글에서는 리세마라 방법 및 등급표 1 티어 몬스터들에 대한 정보들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게임하기 전에 간단히 참고해 보세요~

 

게임 시작! 연동방법 선택

 

게임을 시작하면 자신의 계정을 연동하라고 나옵니다. 구글, 하이브, 페이스북, 애플의 로그인 방법이 나오는데, 서머너즈 워 클로니클 리세하는 데 있어서 연동방법은 어느 것을 선택해도 상관없습니다. 게스트 계정이 없어도 진행 가능합니다.

 

 

캐릭터 선택?!

 

소환사를 선택해보자! 소환사는 키나, 오르 비아, 클리프인데요, 키나는 힐러 계열이고, 오르 비아는 마법 딜러, 클리프는 탱커입니다. 일반적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때 대부분 딜러를 먼저 뽑기 때문에 클리프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 소환사는 도발 스킬과 아군을 보호하는 패시브 효과가 있습니다. 오픈 초기이기 때문에 뭐가 더 좋다라고 할 수 없기 때문에 본인이 끌리는 소환사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리세마라 방법 2가지 팁!

 

리세마라-소환사-사진
소환사 리세

 

 

첫 번째 방법 - 선별 소환 리세

 

게임에 들어가면 튜토리얼을 진행해나가는데요, 여기서 선병 소환까지 걸리는 시간은 대략 5~22분 사이 정도였습니다. 리세 시간이 꽤 긴 편인 것 같습니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리세마라는 퀘스트 1~13 고블린 부락(던전)까지 깨야 선별소환을 할 수 있습니다. 선별소환이라는 콘텐츠가 나오기 전까지 퀘스트를 쭉 밀어주세요.

 

선별소환에서 원하는 5성을 뽑을 때까지 계속 돌리면 되는데 만약 30번 다 뽑았는데도 원하는 캐릭터를 못 뽑았다면 초기화를 누르고 퀘스트를 깬 다음에 다시 리세마라에 도전해 보세요! 단!! 절대 확정을 누르시면 안 됩니다. 확정을 누르는 순간 못 바꿔요

 

 

두 번째 방법 - 선별소환 리세 + 신비 10회 뽑기

 

퀘스트 1~13 고블린 부락까지 깨고 나서 주는 모든 보상을 다 받으면 3만 골드가 모일 거예요 

★ 소환수에게 경험치를 다 먹이면 계정 레벨이 올라가서 선별소환할 때까지 충분히 3만 골드를 모을 수 있습니다.

 

그다음에 소환서 수령 후 패키지 상점에 가서 "소환사 연대기"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신비의 소환서 추가 3장을 3만 골드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걸로 신비 소환서 10회 뽑기를 해서 아무 5성이나 뽑고 시작하면 됩니다. 신기뽑에서는 빛/암이 나와서 빛 암 5성으로 시작이 가능합니다. 빛암 5성을 뽑으려고 애쓰다가 안 뽑혔다고 암울해하지 마시고 아무 5성이나 나오면 그냥 시작하세요. 만약 소환에서 5성이 나오지 않았을 경우 선별 소환을 하지 않고 리세 사이클을 돌리는 것을 추천합니다. 단일 뽑기 한 다음에 다오는 소환수 경험치를 먹이고 강화해주면 미세하게라도 빠르게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제가 해본 리세마라 방법 2가지입니다. 글이 길어져 등급표 정보는 다음 글에 알려드릴게요!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