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타워 오브 판타지 쿠폰 공유 및 입력 방법 공략

by §△&팁팁팁#♣ 2022. 8. 12.

타워 오브 판타지 쿠폰과 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타워-오브-판타지-프로필-사진
타워-오브-판타지

 

타워 오브 판타지 쿠폰 입력 방법

1. 메인 임무 "생태 연구소 침입자" 완료 후에 "혜택" 아이콘이 열리게 됩니다

2. "혜택" 아이콘을 클릭 후에 좌측의 " 교환" 아이콘을 선택해줍니다

3. "교환"에서 타워 오브 판타지 쿠폰을 입력해주시고 우편에서 보상을 수령하시면 됩니다.

 

현재 타워 오브 판타지 쿠폰은 총 3개입니다

TOF777

TOF0811

TOF8888

TOFHOTTA << 이건 현재 사용이 되지 않는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초반에는 어떻게 진행해야 하나요?

스토리를 따라가시면서 SSR 뽑기는 골드 뽑기 30회에 확정적으로 1개의 무기가 나오는데 이걸 목표로 하시고, 필드에 여러 가지 상호작용과 업적 보상으로 뽑기권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매일 꼭 유적은 플레이해주셔야 전투력 상승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SSR에 등급표가 있지만 리세마라 효율이 좋지 않아 리세마라는 추천드리기 어렵습니다.

본인이 무 소과금 유저라면 SSR뿐만이 아니라 중복으로 많이 얻은 SR 무기도 강화하면서 사용해주셔야 합니다.

SSR 등급 무기도 중복이 없다면 효율이 떨어지는 무기가 많고 중복으로 얻기 쉽지 않습니다.

 

 

타워 오브 판타지는 어떤 게임인가?

 

오픈 월드 RPG로 원신과 많이 비교되고 있습니다. 전투 스타일은 붕괴 느낌이 많이 나며 원신보다 전투는 스타일리시합니다. 인간이 옴니엄을 필요로 하면서도 옴니엄에 구속되는 과학 기술의 각성과 인류의 자기 구원에 관한 스토리입니다. 

행성은 황무지 속에서 어떻게 새롭게 태어나는가?

세계는 결국 구원으로 갈 것인가 파멸로 갈 것인가?

열쇠는 바로 당신의 손에 달려있습니다.

당신은 개척자로 거대하고 광활한 세계를 자유롭게 탐험하면서, 동료들과 함께 어두운 음모에 숨겨진 판타지 타워 위의 진실에 다가가게 됩니다.

황폐하지만 화려한 세계를 자유롭게 탐험하고, 감염된 이 세상을 구해주세요

 

원신과 차이점

 

원신은 솔로 플레이를 지향한다면 타워 오브 판타지는 멀티 플레이 위주로 진행이 됩니다. 조작감, 스토리, 액션성 모두 좋기 때문에 한 번쯤은 플레이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패드로도 플레이가 가능하고 모바일보다는 PC 게임이라고 보는 게 맞는 것 같습니다.

앱 플레이어가 아닌 전용 PC버전을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모바일은 발열이 제법 있어서 추천드리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원신에서도 느꼈지만 중국 게임이 이렇게 많이 발전했는지 몰랐습니다. 우리나라 3N 게임사도 각성해서 분발해줬으면 하는 생각이 많이 드는 하루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