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퍼펙트 아레나 무소과금을 위한 핵꿀팁 UR등급 이순신 캐릭터 쿠폰

by §△&팁팁팁#♣ 2022. 7. 13.

퍼펙트 아레나 무소과금을 위한 핵 꿀팁 대방출

퍼펙트-아레나-사진
퍼펙트아레나

 

 

 

안녕하세요~ 게임팁대방출에서 방출이 입니다. 이번 편에서 소개해드릴 내용은 두구두구 두고도~ 퍼펙트 그저께 무 소과금을 위한 핵 꿀팁을 대방출하려고 합니다. 이번 글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가장 중요! 계정생성은?>

광고나 소문을 듣고 무작정 시작하는 것은 비추입니다. PC에서 빠른 가입을 통해서 무작정 아이디를 만들어서 게임을 진행하시는 것은 NONO 예요. 이렇게 진행하실 경우에 게임이 재미있어서 과금을 하게 될 경우에도 아무런 쿠폰이나 혜택을 받지 못합니다. 귀찮더라도 원스토어에서 꼭 퍼펙트 아레나를 받아서 계정을 생성한 후에 플레이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리세는 정말 필요 없습니다.!!

 

 

< 다이아 획득 및 소모?>

핵 과금러가 아닌 이상 최대한의 효율을 통해서 진행해야 하는데 고블린 상인의 성장 펀드와 특권 패키지 중에 빠른도전 선물함의 구입을 추천 드립니다 이는 원스토어의 쿠폰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빠른 도전선물함 구입 후 빠른 도전은 무조건 13회 다 채워서 하는 것이 좋은데 고블린상이의 성장 펀드로 다이아가 많아졌다고 죄다 뽑기에 쓰는 것은 아깝습니다. 뽑기는 콘텐츠에서 받는 티켓으로도 충분하기 때문입니다. 

 

다만, 초반에 진행을 위해 약간의 뽑기는 권하는 바입니다. 이후에 전투력 강화에 가장 좋은 건 액세서리 착용입니다. 9성 캐릭터를 한 명 만들면 열립니다. 여기에 다이아를 조금 투자해서 전투력을 갖추는 것을 추천추천! 아~ 그리고 상점에서 500원짜리 원소 소환은 꼭 사실 것을 추천 드립니다. 원소소환은 빛/암으로만 하시면 되세요. 이후에 어느 정도 진행하면서 UR뽑기에 다이아를 투자하시면 됩니다.

 

 

<캐릭터 성장?>

SS캐릭터는 단조 오픈을 위해서 9성까지만 진행시켜주시고요, 9성은 다른 캐릭터 재료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10성은 NONO 돌릴 수는 있지만 다이아를 많이 소모하기 때문입니다. 고급 뽑기와 이벤트 등으로 획득한 화, 풍, 수 캐릭터는 계속 성장하되 UT캐릭터와 빛, 아밍 중요합니다. 결국 어느 정도 갖춰지면 UR과 빛, 암으로만 캐릭터가 구성됩니다. 그래도 진급석과 재료 카드가 남으면 적당히 성급은 올려서 및, 암 캐릭터와 연결된 인연 위주로 인연 강화를 노리시길 추천드립니다. 레벨은 한 캐릭터만 많이 올리기보다는 5명의 캐릭터를 나눠서 올리는 게 좋습니다. 이후 원소 성전에서 다른 캐릭터도 5명 캐릭터의 레벨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장비는 받는 대로 착용하고 승급도 하되, 발간 장비부터는 빨간 장비로만 승급하세요. 승급하시기 이전에 주황 이하 장비는 다 팔고 승급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필수 콘텐츠>

자자!! 가장 중요한 것은 매일 빠른 도전 13회로 빨리 계급을 올려서 콘텐츠를 여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신역전장(현재 내 전투력이랑 상관없이 좋은 보상을 노릴 수 있고, 빛암위주로 구성하되 비너스는 강추합니다. 매일 저녁 7시에 열리는 글로리 아레나 및 세계보스는 꼭 참여보상이라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매일 영지 물주기 및 물 주기 도움요청을 받아는 주는 것도 좋구요! 또한 컨텐츠 별 좋아요 버튼을 눌러서 받을 수 있는 보상은 ~ 다 받고 챙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컨텐츠 점수로 이용할 수 있는 상점은 원소 소환 수정을 위주로 노리고, 후반에는 SSS 카드들이 남아돌며 진급석이 부족한 상황이 많습니다. 진급 석도 적당한 구입이 필요합니다. 이벤트도 다양하게 자주 열리니 꼭 참여 서해서 받을 수 있는 건 다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 캐릭터 추천 > 

캐릭터는 초반에는 5명 위주로 키우고, 원소 성전이 열리면 총 15개(3 파티)로 구성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벤 초기화는 공짜로 언제든지 가능하기에, 3성 캐릭터는 무조건 분해시키고, 4성 캐릭터는 무조건 모아서 5성으로 승 성해 두면 SSS캐릭터들 승급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UR캐릭터는 무조건 좋기 때문에, 5 성인 상태로도 충분히 좋습니다. 빛, 암은 UR캐릭터와 같이 3개 파티를 구성하는 주력이 돕니다. 

-빛 : 비너스(부활)> 벤자민(전체 딜)> 미카엘, 제우스> 히페리온, 가이아, 오로라 

-어둠 : 프레야(힐) > 루시퍼 > 아스테리아, 루나

화, 풍, 수는 초반에 빛 암이 구성되기 전에 적당히 쓰고, 캡틴 보니와 무사시, 포세이돈 정도는 좋습니다.

 

 

< 쿠폰 >

홈페이지에 하루 한 번씩 들려서 할 수 있는 이벤트는 모두 참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보상이 제법 쏠쏠하기 때문에요. 

1. perfect

2. update1

3. update2

4. pafirst!

5. DIGGING

6. Paopen

7. pfarena

8. update3

9. pacode01

10. esunsin

11. 4 thU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