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퍼펙트 아레나 등급표 리세마라 영웅조합

by §△&팁팁팁#♣ 2022. 7. 13.

퍼펙트 아레나 등급표 리세마라 신규 히어로 대방출

퍼펙트-아레나-제우스-사진
퍼펙트아레나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에서 방출이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시간이 조금 지나서 신규라고 말하기는 조금 헷갈리지만 앱스토어를 다시 역순 해서 1위 한 방치형 액션 RPG 퍼펙트 아레나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자자~! 아래에 정보가 있으니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 게임은 무려 100종이 넘는 히어로들이 등장하여서 게임을 하면서도 볼거리가 많은 게임 중에 하나인데요, 각 캐릭터마다 다른 속성, 직업을 통해서 내가 원하는 조합을 구성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렇게나 다양한 영웅들이 등장하는 만큼 등급표도 궁금하실 것 같아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 퍼펙트 아레나 등급 배치 >

우선 처음 게임을 시작하셨다면 플레이어의 성별을 선택해 주시면 되는데요, 영웅을 소환하여 파티를 조합하고 전투에 참가하시면 됩니다. 캐릭터 조합은 앞 열에 근접형, 탱커 뒷열에는 딜러, 서포트 캐릭터를 배치해 주시면 됩니다. 히어로들은 지속적으로 레벨업을 해주시면 되시고요, 육성하고 돌파를 통해 진급시켜주시는 되는 게임입니다. 4성 영웅의 경우에는 최대 5성까지 5성 영웅은 최대 12성까지 진급할 수 있으므로 웬만하면 5성 이상의 영웅을 키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영웅 외에도 성물을 활성화하여 여러 속성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묠니르, 아이기스, 성배, 천사 궁, 해왕 극 다섯 개의 성물로 각각 공격력 상승, 실드 부여, 생명력 회복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성물은 최대 1개 만착 용할 수 있으며 일정 시간마다 액티브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성물 활성화 시 속성 효과는 모든 영웅에게 적용되고, 성물 정련석을 이용하여 레벨업 하실 수 있습니다.

 

 

< 리세마라?! 해? 말아? > 

퍼펙트 아레나 등급표를 보면 UR 등급이 아니라 한 단계 낮은 SSS등급으로 덱을 구성해야 합니다. UR 등급도 아니고 SSS등급을 위해 퍼펙트 아레나 리세마라를 한다는 것은 사실상 시간이 아깝습니다. 

단, 수집형 RPG 게임이다 보니 탱, 딜, 힐로 해서 조합을 짜는 것이 좋습니다. 딜러는 근접 원거리 마법사가 있습니다. 수집형의 특성상 탱커와 힐러를 좋은 캐릭터로 뽑아야 미션 밀기도 좋으니, 꼭!! 리세마리시에는 탱, 힐을 먼저 뽑으셔야 합니다.

 

 

< 영웅 조합 추천 > 

퍼펙트 아레나는 5명의 영웅으로 팀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각 영웅들은 수, 풍, 화, 빌, 암, 혼 6가지 원소 중 한 가지를 가지며 위와 같은 상성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목해야 할 부분은 같은 원소의 영웅으로 조합을 구성했을 때 얻는 시너지 효과입니다. 같은 원소로 5명을 꽉 채우면 상당히 좋은 능력치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해당 원소의 영웅들의 능력치만 올라간다는 것. 예를 들어 수원 소로 맞춰주면 수원 소 영웅들의 능력치만 올라가는 방식입니다. 또한 각 영웅들은 탱커, 워리어, 매지션, 레인저, 서포는 5가지의 직업 중 한 가지를 가진다. 전방 2명은 탱커 또는 워리어를 배치하고 후방에는 나머지를 배치해 주는 것이 정석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탱커, 워리어, 서포트+2 매지션 조합을 구성했습니다.

 

제우스는 작위 레벨 19(훈작 4.5성) 달성 및 메인 관문 3장을 돌파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초반에 얻는 영웅들은 30 레벨 정도로만 올려주면 쭉~ 밀 수 있는 수준입니다. 제우 슨 강화 및 승급이 불가능하지만 굉장히 강력한 상태로 지급이 됩니다. 웬만한 적들은 전부원펀치에 날려버릴 정도로 강하기 때문에 제우스가 있는 3일 동안에는 조합 신경 쓰지 말고 무지 성으로 관문을 돌파해두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