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일몽화 레인저 딜러 등급표 정보 공략 팁 리세마라

by §△&팁팁팁#♣ 2022. 7. 13.

백일몽화 레인저 딜러 등급표 공략 팁 대방출

백일몽화-신데렐라-사진
백일몽화 신데렐라

 

안녕하세요~ 게임팁대방출에서 방출이 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레인저(딜러) 포지션에 대해 정보를 공유하겠습니다.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 레인저(딜러) >

 

신데렐라 : 5성 3코스트

5 성중 유일한 마법 레인저로, 마법 딜러라 수속성 덱 안에서도 시너지를 해치지 않는 캐릭터입니다. 신데렐라는 3 코스트로 마법레인저로 백설 공주의 덱에서도 사용하기 좋고 눈의 여왕 서리덱에서도 마법 데미지 기반이기 때문에 사용됩니다. 액티브 스킬 데미지 패시브 스킬 데미지 특성에 자신에게 전투 시작 시 보호막 부여와 아군 전체에게 주기적으로 에너지 부여까지 어디 하나 빠지는 게 없습니다. 앞으로 어떤 덱이 나와도 범용성이 좋아서 100점 만점에 100점을 주고 싶습니다. 조합을 타지 않는 3코스트 만능 딜러 신데렐라를 강력 추천합니다. 

 

 

후크선장 : 5성 4 코스트

후열을 타격하고 스턴을 넣어주는 특징이 있는 캐릭터입니다. 한방이 강력한 레인저 덱 핵심 캐릭터로 패시브도 3번의 공격마다 HP가 가장 낮은 적을 타격하기 때문에 어쌔신과 조합하기 좋은 레인저입니다. 하지만 레인저 단일덱 자체의 기댓값은 낮기 띠문에 부가적인 요소로만 봐야 합니다. 결론적으로 자체 성능은 준수하고 특정 덱에서 효율이 높으나 덱 자체가 애매한 것이 단점이 캐릭터로 현재 육성하시는 분은 많이 없지만 추후 암살 덱이 나오면 채용 가능성이 있는 레인저입니다. 

 

 

 

에스메 : 4성 3 코스트

화상 덱 파츠입니다. 현재 화상 덱을 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없기에 아직은 사용하시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캐릭터는 공격력 버프가 랜덤 대상인 것이 흠입니다.

 

 

삼월 토끼 : 4성 4 코스트

CBT 최강 존엄 딜러 삼월 토끼입니다. 현재는 무난한 4성 4 코스트 딜러로 적당한 수준입니다. 눈의 여왕 덱을 운용하신다면 사용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나머지 덱에는 사용하셔도 무난합니다.

 

 

로빈 후드 : 4성 4코스트

패시브 스킬로 공속이 굉장히 빠른 게 특징이며 현재 사용하시는 분은 보지 못했습니다. PVP보다는 PVE에 적합한 스킬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속 위주로 돌아가는 캐릭터이며 스택을 쌓아 폭딜을 넣는 캐릭터입니다. 다만 스택은 단일 대상인데 스택을 터트리는 것은 범위 스킬이라 시너지가 완전히 맞물리는 것이 아닌 게 아쉬운 부분입니다.

 

 

골디락스 : 4성 3 코스트

3 코스트가 특징이며 현재 레인저를 덱에 기용을 많이 하지는 않는 분위기입니다.

 

 

사냥꾼  : 3성  2 코스트

사용하지 마세요. 광역기만 맞아도 빈사 상태입니다.

 

이 글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아자아자 화이팅!! 더위 조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