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일몽화 메이지 마법사 등급표 정보 공략 팁

by §△&팁팁팁#♣ 2022. 7. 13.

백일몽화 메이지 마법사 등급표 정보 공략 팁

백일몽화-눈의여왕-사진
백일몽화 눈의여왕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에서 방출이입니다. 이번 글은 백일몽화 메이지(마법사) 포지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메이지(마법사) >

 

눈의 여왕 : 5성 4 코스트

눈의 여왕을 쓰려면 단독으로 사용하는 것보다는 나머지 덱 구성도 서리 디버프 팀원들과 조합해서 사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만약 눈의 여왕만 있고 백설공주가 없다면 서리 덱으로 구성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퀸 오브 하트 : 5성 5 코스트

액티브 광역 스킬이 범위가 굉장히 넓은 게 특징입니다. 

번의 공격마다 2초간 스턴도 있고 불 속성 파츠로 사용하면 대미지도 좋은 편입니다. 하지만 5 코스트라는 압박이 조금 있습니다. 초보자용 메르헨은 아닙니다.

 

타마모노 마에 : 5성 4 코스트

물 속성 파츠로 마법 저항력을 낮추는 디버퍼 포지션이고 특성으로 물 속성 메르헨에게 공격력 버프도 부여합니다. 광역 침묵이 있어서 PVP에서는 위협적인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눈의 여왕 덱을 꾸리실게 아니라면 절대 사용하지 마세요.

 

오로라 : 5성 4 코스트

기본적으로 지급해주는 딜러 캐릭터 오로라입니다. 버프를 해제하는 게 핵심 특징이지만 현재 PVE에서는 큰 의미가 없고 PV에서도 애매합니다. 추후에 몬스터에 버프가 많이 있거나 PVP에서 버퍼 캐릭터들이 인기가 많아진다면 채용 가치는 있어 보입니다. 다른 좋은 캐릭터만 많다면 현재로서는 추천이 어렵습니다.

 

제페토 : 4성 4 코스트

패시브 소환으로 인해 탱킹력이 나쁘지 않아 준수한 성능이지만 현재로서는 추천은 어렵습니다. 현재로서는 조금 애매한 포지션에 놓여있습니다.

 

 

성냥팔이 소녀 :  4성 3 코스트

화상 덱 파츠로서 화상 덱 한정 3 코스트로 좋은 성능을 보여줍니다. 나머지 덱에서는 채용하지 않습니다.

 

사피 : 4성 4 코스트

눈의 여왕을 필두로 한 서리 덱에서는 필수 캐릭터이지만 나머지 덱에서는 아직은 채용하지 않습니다. 패시브 스킬인 7번의 공격마다 아군 전체에게 액티브 스킬 쿨타임 -80%가 핵심입니다.

 

화이트 래빗 : 4성 3 코스트

3 코스트로 굉장히 좋은 버퍼입니다. 힐러는 아니지만 아군의 전체 스킬 쿨타임을 많이 줄여줘서 많은 덱에 채용이 가능합니다. 서포터 중에서는 1 티어입니다.

 

매드 해터 : 4성 3 코스트

얼핏 보면 좋지 않아 보이지만 10초간 광역 침묵을 먹여버려서 PVP 한정 1 티어입니다. PVE에서는 채용 가치가 낮습니다. 3코스톨 변수 만들기에 굉장히 좋습니다.

 

그레텔 : 3성 2 코스트

2 코스트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현재는 헨젤과 그레텔을 사용 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