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일몽화 가디언 탱커 등급표 조합 공략법

by §△&팁팁팁#♣ 2022. 7. 13.

백일몽화 티어 등급표 조합 공략법

백일몽화-백성공주-사진
백일몽화 가디언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에서 방출이입니다. 오늘은 백일몽화 티어 등급표 조합 공략법에 대해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현재 게임이 정말 극극 초반부라서 게임을 진행하는 것조차 매우 어려운 상태이고 게임에 대한 정보도 부족하여서 실제 사용보다는 캐릭터 정보창의 내용에 따라 작성된 티어 표를 가지고 조합 공략법에 대해서 제~ 주관을 살짝 첨가하여 적어보겠습니다. 

 

 

<가디언 - 탱커>

 

백설공주 : 5성 5 코스트

리세마라 정보에서 핫한 백설 공주입니다. 패시브는 아쉽게 1개밖에 없지만 부활이라는 엄청난 특성 때문에 탱커 중에서는 1 티어로 군림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쉬운 5코스로 인해 말이 많은 캐릭터 입니다. 쉬운 던전에서는 입지가 약하지만 어려운 던전으로 넘어갈수록 부활 패시브 덕에 빛을 볼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PVP와 PVE  모두 인기 캐릭터입니다.

 

하얀 기사 : 4성 4 코스트

4 코스트에 스킬은 체비 실드라는 단순하면서도 효과가 좋은 스킬을 보유한 무난한 퓨어 탱커입니다. 만약 백 성골 주를 초반에 얻지 못하셨다면 대체 캐릭터로 하얀 기사가 있습니다. 백설공주는 5코스지만 하얀 기사는 4코스여서 초반에 꺼내기 부담이 줄어듭니다. 모든 캐릭터를 육성하기는 현실적으로 어렵기 때문에 백설공주가 있다면 백성공주를 육성하시고 없다면 하얀 기사 육성을 고려해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붉은 기사 : 4성 4 코스트

딜탱에 가까운 스킬을 가지고 있지만 탱커를 바라고 사용하신다면 위의 두 캐릭터에 비해 다소 밀리는 감이 있습니다. 가디언(탱커)의 포지션이지만 스킬 구성은 딜러 세팅입니다. 현재 많은 덱이 공략이 되지 않았다는 변수가 있지만 붉은 기사는 육성하시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인어공주 : 4성 4 코스트

만약 눈의 영왕이 있으셔서 수속성 덱을 활용한다면 인어공주도 좋은 선택입니다. 특징에 서리 디버프가 물속성 특징인데 시너지 효과가 있어서 눈의 여왕을 육성하고 있고 백설공주가 없다면 하얀 기사가 아닌 인어공주를 육성하시는 게 좋습니다.

 

양철 나무꾼 3성 3 코스트

탱커의 마지노선은 하얀 기사입니다. 가진 게 마법 저항 25%와 2초짜리 기절밖에 없습니다. 탱커 포지션이지만 탱이 되지 않기에 육성하지 않는 걸 권장합니다.

 

나쁜 늑대 : 3성 4 코스트

스킬 구조가 적전체 공작에 지속적인 자필로 정신 건강을 위해서 육성하지 않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가디언(탱커)  정리>

처음 시작하실 때 눈의 여왕을 겟 했다면 백성공주 또는 인어공주를 탱커로 고려해 보시는 게 베스트 픽! 픽!입니다. 탱커 중에서도 리세 1순위를 뽑는다면 백성공주가 맞지만 현재 눈의 여왕도 굉장히 많은 유저분들이 사용하고 계십니다. 너무 무리해서 리세마라 하다가 게임을 시작하기도 전에 지쳐버립니다. 눈의 여왕이나 백성공주나 둘 중에 하나가 나왔다면 적당히 시작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