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터널트리 7월8일 패치 코카브 섬멸전 두베 수영복 동지 공략법

by §△&팁팁팁#♣ 2022. 7. 13.

이터널 트리 패치 공략법 업데이트

이터널-트리-사진
이터널트리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에서 방출이입니다. 오늘은  이터널 트리에서 7월 8일 패치된 공략법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7월 8일 업데이트된 내용은 총 2가지인데요, 코카브 섬멸전과 두베 수영복 동지 공략법입니다. 아래 내용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코카브 섬멸전 두베>

이번에 업데이트된 내용중에 이벤트에 코카브 섬멸전 관련 이벤트가 있었어요! 우리 놓치지 말고 진행해 주자고요! 퀘스트는 도전 모드 클리어 1개를 제외하고는 제게 해보니깐 쉽고 단순하더라고요~ 이번 이벤트로 6명의 강력한 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해보시면 각각의 퀘스트가 있는데 어렵지 않은 퀘스트 조건이지만 2~3페이지는 아직 열려있지 않더라고요 1페이지를 모두 클리어하게 되면 그다음 페이지인 2페이지가 열리는 방법으로 진행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코카브 섬멸전은 초보자분들에게는 난이도가 높은 편에 속하지만 기존에 수영복 하지 덱을 열심히! 꾸준히 육성해 오신 분들이라면 하드 모드까지는 그래도 무난하게 클리어 가능합니다. 맨 위에 멀티 모드, 싱글모드 선택이 가능하므로 이벤트를 위해서는 2개 모두 이벤트 횟수에 맞추어서 진행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코카브 섬멸전에서는 일반과 어려움의 보상에 차이가 있습니다. 꼭! 꼭! 어려움으로 진행해 주세요. 두베탭에서 나오는 재료는 코카브 두베의 싱크로 레벨을 올려주는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이 재료들은 계약 퀘스트 보상으로 제출해야 하는 재료인 것 같습니다. 

 

모든 퀘스트를 완료하고 계약하게 되면 두베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간이 얼마나 걸릴지는 잘 알수는 없지만 대부분 수속성 덱을 꾸리고 계실 것이기 때문에 메그레즈를 원하실 것 같습니다~! 그러니 메그레즈 추천 꾹!

 

도전 모드를 진행하실 경우 한 번만 클리어하면 되지만 난이도가 제법 높습니다. 보상이 급하게 필요한 게 아니기 때문에 느긋하게 스펙업을 진행해 주시면서 클리어하시면 될 것 같아 보여요~ 수영복 하지 없으신 분들은 클리어가 불가능한 난이도입니다. 

 

 

<수영복 동지>

이번 코카브 두베를 보고 느낀 점은 역속성덱으로는 절대로 클리어가 불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수 성덱 하나로는 추후에 나오는 어려운 던전에서는 무리가 있을 것 같아서 화속성 동지를 가져가기로 했습니다. 땅 속성 한정 캐릭터는 뽑지 않을 예정입니다. 땅 속성 덱 자체가 성능이 떨어진다느니 이런저런 말이 많네요. 수영복 하지 정도는 성능은 아니겠시반 불 속성 덱을 꾸리려면 핵심 유닛은 맞아 보입니다. 뽑기 기간이 많이 남았으니 서두르실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한정 영웅은 총 4개로 예정되어 있으니 나머지 개를 보고 선택하는 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우리 모두모두~ 더운 여름 무리 하지말고 즐기면서 화이팅!

또 다른 글과 유익한 정보로 올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