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틱 히어로즈 등급표 리세마라 리세 쿠폰 공략 정보

by §△&팁팁팁#♣ 2022. 7. 9.

방치형 RPG 미틱 히어로즈 리세마라 등급표 

미틱-히어로즈-메인-사진
미틱 히어로즈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의 방출이입니다. 오늘은 7월 6일 정식 출시된 게임인 미틱 히어로즈 신작 방치형 게임에 대한 리세마라와 등급표 정보를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해당 게임은 AFK 아레나와 비슷한 스타일의 진행 방식으로 캐릭터들을 수집하고 재미를 담아냈는데요, 이러한 특성을 가지고 있는 만큼 초반 리세 및 티어 등급표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미틱 히어로즈 리세마라 방법&쿠폰>

미틱 히어로즈는 별도의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 패치가 끝나면 곧바로 프롤로그부터 게임이 시작되는데, 별도의 게스트 로그인이 필요 없기 때문에 곧바로 스토리부터 진행을 따라서 플레이하고 이후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한 경우에는 서버를 옮기면서 반복 플레이를 진행합니다. 튜토리얼은 약 5분 정도 걸려 플레이 시간이 짧은 편인데, 다만! 초반에 지급해주는 보상이 없는 만큼 쿠폰 사용 후 리세를 진행해야 해요!

 

쿠폰

- FB100K : 다이아 1000개

- HBDIGG16 : 다이아1000개

- RGRS5 : 다이아 400개

- NJ1 RF : 다이아 400개

- GRR2W : 다이아 400개

- MH8888 : 소환서 20개

- MH7777 : 다이아 3000개

- ZEUS500 : 다이아 500개, 제우스 조각 60개

- THANKYOUALL : 다이아 2000개

 

총 9개의 쿠폰이 공개되었으며 여기서 20회 뽑기권과 초반 다이아를 합치면 50회 정도 뽑기가 가능하고 플레이하면서 주는 보상으로 30회 정도 뽑기가 더 가능합니다. 해당 쿠폰들은 기한이 짧기 때문에 최대한 빠르게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 리세마라 방법 2가지>

첫 번째는 서버 이전으로 100개가 넘는 서버가 있는 만큼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첫 스타트는 서버 이전 리세를 추천드려요~! 그렇게 진행해도 마음에 드는 게 나오지 않는다면 두 번째 데이터 삭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이후 구글 광고 ID도 재설정 해주셔야 합니다. 광고 ID가 그대로면 이전에 플레이한 데이터를 가져오기 전에 구글-> 광고-> 광고 ID 재설정을 통해 ID를 새롭게 받고 다시 실행해 주면 처음부터 다시 진행 가능합니다. 

 

 

< 미틱 히어로즈 리세 등급표 >

현재 1 티어 탱거로는 아테나, 물리 딜러로는 루시퍼와 스사노우, 마법 딜러로는 이자나미와 간장 막야, 서포트로는 여와 그리고 이둔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여기서 UR 등급 영웅은 대체로 잘 나오지 않아서 SSR을 많이 뽑고 진급시켜 게임을 플레이하는 게 수급이 잘돼 더욱 강한 힘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대체적으로는 마법 딜러+물리 딜러 또는 마법 딜러+탱커 롤을 초반 리세로 많이들 진행한다고 합니다. 

 

성공적인 리세를 원한다면 UR 등급 서포터나 딜러를 챙겨가면 좋지만 방치형 RPG 특성상 후반으로 갈수록 같은 캐릭터가 나오지 않는 다면 레벨조차 올리지 못하므로 SSR을 많이 모으는 것이 중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