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 초반 공략 및 쿠폰

by §△&팁팁팁#♣ 2022. 7. 8.

신규모바일 게임 페어리테일 위대한 여정

초반 진행 꿀팁 공략법 대방출

페어리테일-메인-사진
페어리테일

 

 

안녕하세요~ 새롭게 출시된 모바일게임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이 오픈되었죠! 수집형 모바일 RPG 게임으로 게임을 시작되는 초반 진행되는 꿀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게임을 해보면서 느꼈던 부분을 토대로 공략이 아닌 공략법을 적은 글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리세마라는 필요 없다?! 있다?!

아무래도 수집형 모바일 RPG다보니 당연히 성능에 따른 등급표가 있고, 시작할 때 좀 더 좋은 상황에서 시작하기 위한 리세마라를 진행하시는 분들이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리세마라는 ios에만 게스트계정이 지원되기 때문에 안드로이드에서 하기 어렵다는 것도 있지만 애초에 이 게임을 R등급도 점점 등급을 올려나갈 수 있고 뽑기권을 바로 주는게 아닌챕터를 밀며 퀘스트를 깨야지 뽑기권을 주기 때문에 제 생각으로는 리세마라 없이 바로 게임을 즐기면서 하면 될 것 같습니다.

 

2. 하트와 고기는 항상 구매할 것!

갈수록 레벨업이 어려워지기 때문에 레벨을 충족해야 스테이지를 진행 할 수 있기 때문에 하트와 고기를 구매해서 계속해서 레벨업을 진행해야 해요!! 고기랑 하트는 얼마 안하거든요..ㅎㅎ

 

 

3. 장비와 레벨 레벨업 시킬 것!

장비와 레벨은 유지 되기 때문에 키우다 버릴거라고 생각하고 레벨업을 안한다는 마인드는 버리고 돈 되는대로 레벨업을 해야해요!

4. 팀 선택와 진형은 어떻게?

게임을 진행할 때 진형을 어떻게 해야되는지 모를때는

방어=앞

보조= 앞,뒤

공격= 뒤

제어= 뒤

로 하면 보너스를 좀 더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자신에게 많이 나오는 캐릭터 또는 가지고 있는 SSR을 토대로 인연 시너지가 많이 활성화된 캐릭터와 공명을 쓸 수 잇는 조합으로 진형을 꾸려보면 좋아요

 

5. 묻지말고 길드에 가입할 것!

게임 길드에 가입하면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정말 정말 많습니다! 그러므로 물지말고 그냥 가입 고고!

 

6. 상점이용은 어떻게?

기본적으로 구매해야 할 것은 지구력과 체력보충제! 동료상점에서는 리셋을 이용하여 필요한 영웅들을 구매하도록 하자. 이 외에도 필요한 아이템은 상황에 맞춰서 구매하면 좋다.

 

 

7. 소환권 사용은 어떻게?

소환권은 이벤트로 뿌려주기 때문에 아끼지 말고 사용하여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가져가도록 하면 좋습니다. 게임 특성상 챕터를 클리어해야 열리는 컨텐츠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GM피셜 SR+까지 나오는 소환권과 SSR소환권은 다른 티켓을 사용한다~ 알아둘 것!

 

8. 장비는 어떻게?

게임을 플레이 하다보면 쓸데 없는 장비들이 많이 생긴다. 장비들은 분해와 합성이 가능한데 필요 없는 것들은 분해하도록 하자. 게임을 하다보면 전용 장비 선택권을 주는데 그 선택권은 아껴두다가 키울 캐릭터가 확정이 되면 그 캐릭터 무기를 뽑는 것을 추천!

 

9. 친구추가 추천! 꾹

친구를 추가하여 하트와 고기를 교환하자. 하트와 고기는 하루 30개까지 얻을 수 있다.

 

10. 마도시련

R등급을 SR, SR을 SR+ 등등 등급 올리기를 할 수 있는 것이 마도시련이며 우측 하단 도전을 클릭하면 나온다. 쓸모 없는 것이 나와도 버리지 말고 도감 채우기 등등을 활용해서 여러가지 용도로 키워우는 것이 좋다.

 

 

11. 그외 팁

게임 플레이를 진행하다 보면 SR웬디를 얻을 수가 있다. 힐러가 없다면 정말 유용한 힐러가 되므로 내버려 두지 말고 잘~ 키워보도록 하는 것이 좋다.

 

<쿠폰>

ThanksFT

FTSTART01

cafe10000

THX07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