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틱 히어로즈 사전예약 출시일 쿠폰코드 확인하세요!

by §△&팁팁팁#♣ 2022. 7. 7.

미틱 히어로즈 사전예약정보와 쿠폰 코드 대방출

미틱히어로즈-사진
미틱히어로즈

 

안녕하세요~ 게임팁대방출의 방출이입니다. 요즘 여러 게임들이 엄청 출시되고 있는데요 출시되는 게임 중에서도 상당히 재밌어 보이는 게임이 있어서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건 바로바로 미틱 히어로즈입니다. 이 게임은 구성 자체가 상당히 쉬워 보이는 편이고 소개 영상을 보니깐 출시되면 인기가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모바일 게임이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간단히 디테일하게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혹시라도 이 게임에 대해 모르셨던 분들은 어서 사전예약과 다양한 게임 팁과 쿠폰 소식을 접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랫부분에 쿠폰 코드가 있으니 어서~ 가져가세요!

 

 

<미틱 히어로즈 출시일>

아이 지지 닷컴 / 7월 6일 출시/ 방치형 게임

 

7월 6일 출시된 미틱 히어로즈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AFK 아레나 시스템이 거의 같습니다. 하지만 업그레이드된 부분이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된 부분은 바로!! 자동 전투 시스템인데 오토 사냥과는 다릅니다. 방치 게임을 좀 하신다는 분들이 이 시스템을 너무너무 좋아하시는 거 아시죠?! 일반 스테이지뿐만 아니라 일일 던전 포함 모든 던전 자동 전투 시스템이 가능합니다. 

 

 

세컨드 게임으로 추천추천~! 드리는 아주 좋은 기능입니다.

 

 

<리세마라는 추천? 비추천?>

미틱 히어로즈 경우에는 글로벌 서버 미래시가 있습니다. AFK 아레나를 플레이해보신 분들은 쉽게 적응하실 텐데 이런 종류의 게임을 안 해보신 분들을 위해 팁을 드리자면 속성별로 모든 덱을 완성해야 합니다. 속성 던전이 있을 거예요. 글을 쓰다 보니 글로벌 서버를 오래 하신 분이 버리는 캐릭터가 거의 없을 정도라고 하니 리세마라는 비추천드리겠습니다. 

 

 

<이순신 장군님 등장!!?? WHY?>

한국 서버 오픈 축하 기념인가요?? 제우스 헤라클레스는 많이 봤지만 이순신 장군님이 등장하다니.. 새롭습니다. 음성도 한국어 더빙이 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해보니 전체적으로 캐릭터의 움직임들이 생동감 있고 디테일하고 살아있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방치형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오랜만에 편하고 재밌는 게임일 것 같네요~! 오픈 첫날에는 녹스 앱 플레이어에 미틱 히어로즈가 검색이 되지 않아 블루스택으로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미틱 히어로즈 게임 플레이 팁>

1. 뽑기권은 사용하되 다이아는 한정 영웅 뽑기에 써요. (다이아는 귀하니깐요..)

2. SR은 육성하지 말고 SSR 강화 재료로 사용하는 게 좋아요!

3. UR 영웅은 과금을 많이 하는 분들을 제외하고는 포기할 것을 추천해요

4. 소과금 유저분들은 월정액 2개+ 평생권 1개 이렇게 3개 이상은 하지 마세요~!

5. 간장과 막야 이자나미, 타마모노 마에, 스사노오 이렇게 4개 영웅은 정말 필요해요.

 

 

< 두둥!! 쿠폰 9종 대방출>

쿠폰번호마다 정해진 기간이 있습니다~ 기간이 너무 짧기 때문에 확인하는 대로 바로 사용하길 추천드려요.

 

1. FB100K  - 다이아 1000개

2. THANKYOUALL - 다이아 2000개

3. ZEUS500 - 다이아 500개, 제우스 조각 60개

4.  MH7777 - 다이아몬드 3000개

5. MH8888 - 소환서 20개

6. GRR2 W - 다이아몬드 400개

7. NJ1 RF - 다이아몬드 400개

8. RGRS5 - 다이아몬드 400개

9. HBDIGG16 - 다이아몬드 1000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