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페어리테일 위대한 여정 등급표 안내 최종덱 추천덱 쿠폰안내 신규모바일게임추천

by §△&팁팁팁#♣ 2022. 7. 7.

페어리테일 위대한 여정 6개

최종덱 공략 쿠폰 안내

 

페어리테일-공략법-사진
페어리 테일 공략안내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의 방출이입니다.

7월 7일에 오픈한 페어리 테일 : 위대한 여정 덱에 대한 공략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미래시 공략이 없어서 제가 직접 플레이하면서 얻은 게임 경험을 토대로 공략을 작성 중입니다. 공략은 무과금 덱과 과금 덱으로 크게 2가지 종류로 나눠서 설명하겠습니다. 맨 아래에는 뽑기권 추가 쿠폰 번호가 있습니다~ 처음 플레이하시는 분이라면 이 글 말고 다른 글에도 쿠폰 1개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요.

 

 

<무과금덱 안내>

- 파쇄덱 

2일 차에 SR 등급의 엘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팬서 릴리나 이카루가의 경우 이벤트 60회 뽑기 보상으로 선택해서 없는 영웅을 받으시면 됩니다. 에리 골의 경우는 20 연차 보상으로 R등급 선택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파쇄덱의 경우에는 딜에 집중된 느낌의 덱으로 6개의 추천 덱에서 가장 맞추기 쉬운 게 장점입니다.

- 냉기팀 

좌절덱의 경우에는 위의 파쇄덱보다 더 맞추기 쉽습니다. 리온은 SR+입니다. 100회 뽑기 보상으로 확정적으로 얻을 수있습니다. 초반에 뽑기 몇백번을 스토리만 진행해도 주기 때문에 확정으로 덱을 맞출 수 있습니다. 냉기덱의 경우에는 PVP에 치중된 스킬 구성입니다. 상대방의 분노를 계속 낯춰서 스킬을 사용하지 못하게 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게임 초보자나 라이트 유저의 경우 위의 파쇄덱이나 냉기 팀이 가장 운용하기 쉬울 것 같습니다.

- 좌절덱 

위의 2개의 덱보다는 필요한 캐릭터들이 많습니다. 중복 캐릭터로 돌파도 해야 되니 무과금보다는 소과금덱에 맞지 않을까 싶습니다. 냉기덱과 유사하게 PVP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우선 냉지덱보다 기본 캐릭터들의 등급이 높아 스탯이 좋고 상대 분노 감소 및 침묵 부여도 가능합니다. 기존에 뽑기 해서 얻은 캐릭터에 따라 덱을 구성하는 게 아직은 좋습니다. 왜냐하면 아직은 제대로 덱을 운용하시는 분이 없기 때문에 정보가 부족합니다. 한 가지 덱을 정해서 육성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과금덱 안내>

- 감전덱

처음으로 SSR이 덱에 포함이 됩니다. 500 뽑기 보상으로 1개는 뽑을 수 있지만 돌파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500 뽑기가 무과금으로 가능한지는 아직 알기가 어렵습니다. 위의 4개의 덱보다는 확실히 좋은 것은 맞지만 500뽑기가 가능한지에 대한 여부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 연소덱

주인공이 포함된 연소덱입니다. 아직 SSR 제라르를 얻는 방법은 40 레벨 이후 한정 소환으로만 얻을 수 있습니다. 연소 덱은 아직은 과금을 하셔도 얻을 수 있습니다. 언제일지 모르는 한정 소환을 기다려야 합니다. 나머지 4개의 캐릭터는 얻기 쉽지만 제라르 때문에 아직 미구현 덱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추가 쿠폰 안내>

THX0707을 입력하여 뽑기권 10개 쿠폰을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페어리 테일 위대한 여정은 길드 멤버들의 성장기를 큰 줄기로 인물 하나하나의 관계도가 확장되면서 일어나는 사건들 속에서 동료를 만나기도 하고, 헤어지기도 하면서 드래곤과 마도사, 길드의 창설까지 수많은 에피소드가 스피드 하게 진행되는 매력적인 스토리를 가진 애니게임입니다. 넷플릭스에서도 시즌111가지 애니메이션을 시청할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시청해보실 수 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