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페어리테일 위대한 여정 쿠폰공개 사전예약 등급표 신규모바일게임

by §△&팁팁팁#♣ 2022. 7. 7.

페어리테일 위대한 여정 사전예약 소식, 모바일 게임

리세마라 모바일 기대작 출시안내

페어리테일-메인-사진
페어리테일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의 방출이 입니다. 방출이는 평소에 애니메이션 보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페어리 테일이라는 소년만화에서 마도사라는 매력적인 직업은 짜릿한 재미를 주는 애니로 현재 넷플릭스에서도 시청 가능한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이번에는 모바일 게임으로  페어리테일 위대한 여정이 출시되어 사전예약이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페어리테일이라는 마법 판타지 모바일 게임에 대해 소개해 보겠습니다. 페어리테일은 누구나 마법을 사용하는 판타지 세계에서 마도사들의 이야기를 다른 애니메이션으로 코믹하면서 진중한 스토리, 화려한 마법 액션이 돋보이는 애니를 모바일 게임으로 제작한 수집형 RPG 게임입니다.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서 리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페어리테일 위대한 여정 출시일 정보>

바로바로!!7월 7일 오픈!

 

 

<사전예약과 보상 정보>

모바일 게임 기대작 페어리테일 위대한 여정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보상으로는 고급 소환 깃발 10개, 주얼 50만, 체력 보충제 3개, 지구력 보충 약 3개가 지급될 예정입니다. 보상을 통해 초반에 더 여유롭게 시작할 수 있으니!! 게임에 참여해서 제대로 즐길 분이라면 참여는 필수겠죠?!

 

아~! 그리고 대박인건 건 1억 원 상당의 축하금 이벤트가 진행된다는 것입니다. 게임이 출시된 후 무료로 제공되는 200회 소환 임무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는 형식인데요, 이 추첨을 통해 제공되는 이벤트 상품은 아이패드 에어, 갤럭시 탭 S8, 갤럭시 버즈 2, 구글 기프트 카드 5만 원/3만 원/1만 원을 추첨을 통해 총 5,506명에게 지급된다고 합니다. 이 정도면 게임을 플레이해 볼만 하죠? 저도 선물을 받고 싶어요!!

 

우리 모두 게임을 즐기고 경품 이벤트 당첨도 노려보자고요!! 

 

 

<리세마라 등급표 안내>

페어리테일의 히로인 루시

성령과의 계약을 통해 다양한 마법을 구사하는데,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마법이 그대로 게임에 적용되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초마법 우라노 메트리아와 타우로스 소환 등 원작과 싱크로율이 높은 스킬의 구현도가 느껴져 만족스러우 실 거예요!

 

최강을 다투는 마도사 이자 히로인 엘자 스칼렛

엘자 스칼렛은 무장 변환 마법을 이용해 아공간에 보유한 의복과 무기를 필요한 때에 다양하게 사용하여 복장이 계속 변하는 것이 매력적인 캐릭터입니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게임 내에서도 그 특징을 그대로 구현시켜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줘서 기대가 되는 캐릭터입니다!

 

 

 

<쿠폰 입력>

쿠폰 1

캐릭터 얼굴을 누르고 -> 시스템 설정 -> 쿠폰 입력 -> FTSTART01 쿠폰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쿠폰 2

쿠폰 입력 -> THX0707 뽑기권 10개 쿠폰을 입력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