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일몽화 리세마라 출시일 등급표 사전예약 신규 모바일 게임정보

by §△&팁팁팁#♣ 2022. 7. 7.

백일몽화 사전예약 출시일 등급표 정보 안내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의 방출이 입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제가 눈여겨보고 있는 미소녀들이 캐릭터인 백일몽화의 사전예약 정보와 출시일 그리고 등급표에 대해 간단히 리뷰해 보겠습니다.

 

 

백일몽화는 전설과 동화 속 메르헨들의 이야기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캐릭터들을 고퀄리티 일러스트로 재구성하여 독특하고 다양한 볼거리를 가지고 있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일러스트가 몽환적이고 디테일하고 게임 속 세계관 내의 판타지아라는 세계를 구하기 위해서 캐릭터들의 힘을 모으는 스토리로 전개되는 내용으로 전설과 동화 속 다양한 영웅들을 캐릭터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미술 감독 및 아트디렉터로 일러스트레이터 WANKE(완케)가 참여하여 높은 퀄리티의 일러스트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게임 자체는 모바일로 즐길 수 있는 모바일형 게임이면서 수집형 RPG와 SD캐릭터들의 전투가 진행되는 스타일의 게임 형식입니다.

 

 

<백일몽화 출시일 정보>

7월 7일 오전 10시 오픈 예정

 

외국의 동화에 나오는 주인공들을 캐릭터로 하여 만들어낸 신규 모바일 게임입니다. 일러스트가 너무 예쁘고 미소녀가 나와서 눈으로 보는 것도 재밌는 게임으로 이게임은 국내에서 직접 제작하고 더빙까지 마친 게임 이랍니다. 전투나 게임 인터페이스는 기존에 보던 방식이라서 거의 이질감이 없습니다. CBT클로즈 베타까지 모두 진행해서 오픈한 게임이라서 캐릭터 밸런스도 어느 정도 잡혀서 출시될 것 같습니다. 백일몽화에서는 캐릭터들을 메르헨이라고 부르는데 캐릭터들마다 각각의 고유한 스토리가 있다는 점도 흥미롭습니다.

 

 

<사전예약과 보상 정보>

백일몽화 사전예약 10만 명 달성 보상으로 강철 망치 5개, 정제된 에메랄드 5개, 골드 3만, 장비 메모리 젬 3개, 메르헨 메모리 젬 5개를 게임 접속으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설치하는 모든 분들에게 지급해주시면 좋겠네요~!!

 

 

<리세마라 등급표>

탱커가 귀족이다 : 백설공주

백일몽화에서는 필수적으로 얻어야 하는 메르헨 1순위는 탱거입니다. CBT 밸런스 수정 내용을 아직 알 순 없지만 1 티어는 백설 공주입니다. 국내에서 개발한 게임이라 해외 미래시가 없으니 첫날 바로 스타트하시는 분들은 백설공주로 스타팅 하시면 무난한 시작을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무료로 지급되는 최강 딜러 :  오로라

오로라의 경우 무료로 지급되는 메르헨입니다. 후반까지 덱에 채용해서 쓸 정도로 준수한 성능을 보여줬습니다. 정식 오픈 때 패치 내용이 별도로 있지 않다면 꾸준히 육성해 주시면 밥값을 하는 아이 일 것입니다.

 

CBT 최강 딜러 하지만 하향 패치 : 삼월 토끼

제 기억에 4성 챔프였던 거 같은데 CBT 때는 너무 성능이 좋아서 정식 오픈 때는 하향 발표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우연히 얻게 되신다면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육성은 정식 오픈 후에 조금 지켜본 뒤에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백일몽화 게임 특징>

CBT 때는 열쇠 즉 피로도가 많이 부족했습니다. 오픈 이벤트로 초반 때는 많이 뿌려줄지 모르지만 소탕 시스템이 있는 게임이기에 세컨드 게임으로 적합해 보이며 흔히 말하는 분재 게임에 가깝습니다. 오픈하는 날 바로 체험해 볼 예정이며 등급표와 리세마라 정보는 추가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백일몽화 사전예약 및 출시일 안내였습니다. 일러스트가 전부 너무 고퀄이라 게임의 재미와는 별개로 보고만 있어도 캐릭터가 너무 예쁘고 분위기가 몽환적이라서 계속하고 싶어 질 것 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까지 게임 팁 대방출 방출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