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규 모바일 게임 백일몽화 등급표 리세마라 정보

by §△&팁팁팁#♣ 2022. 7. 6.

7월 7일 오전 10시에 오픈하는 신규 모바일 게임 백일몽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백일몽화-게임-캐릭터-사진
백일몽화-게임-캐릭터

 

리세마라를 반드시 해야 하는 건 아니지만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CBT 기준 정보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백일몽화는 탱커가 가장 중요한 클래스입니다. 백일몽화에서는 캐릭터를 메르헨이라고 표현합니다. 기본적으로 이런 개념을 숙지하시고 읽어주세요.

 

1순위 챔피언 백설공주

처음에 얻어야할 메르헨이 꼽자면 탱커인 백설공주입니다. 기본적으로 메르헨들은 체력이 낮습니다. 초반에 탱커에 유무에 따라 스테이지 난이도가 결정된다고 보셔도 과언이 아닙니다. 초반에 무료로 지급되는 탱커인 양철 기사 또한 체력이 부족해서 탱킹 능력이 떨어집니다. 그래서 무 소과금 여러분들게 추천드리는 1순위 영웅은 백설공주입니다. 부활이라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서 매우 안정적인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2순위 챔피언 오로라

오로라는 기본적으로 무료로 지급되는 메르헨입니다. 무소과금 유저분들은 육성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딜러 포지션이며 후반까지 채용 가능합니다. CBT 경우에는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백설공주 메르헨이면 충분히 클리어 가능했습니다. 백설공주는 처음에 얻어서 시작하시면 오로라를 딜러로 채용하시고 4순위 도로시까지 얻으시면 초중반 플레이가 많이 수월해집니다. 핵심은 처음에 말씀드렸던 백설공주가 가장 중요합니다. 탱커 대체 영웅이 너무 부족하기 때문에 리세마라 하실 분은 꼭 백설공주를 얻어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3순위 챔피언 삼월토끼

아마 4성 영웅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CBT 때는 5 성보다 강력한 대미지를 보여줬지만 개발자 오피셜로 정식 오픈 이후에는 하향 패치가 이뤄질 것 같습니다. 초반에는 분위기를 보며 육성을 보류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딜러는 대체제가 많기 때문에 여유로운 편입니다.

 

4순위 챔피언 도로시

힐과 실드 버프를 보유한 버퍼 힐러입니다. 애매해 보이지만 나름 쓸만한 성능으로 육성 가치는 충분하다고 생각됩니다. 만약 뽑기 도중에 나오신 거라면 미리 축하드립니다. 

 

7월 7일 오전 10시에 오픈 예정인 백일몽화는 주력 게임으로는 플레이 타임이 너무 짧아 방치형이나 서브 게임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피로도라는 열쇠 시스템이 많이 부족하고 소탕 시스템과 오토 사냥이 있기 때문에 1개 게임만을 하실 분들에게는 추천이 애매합니다. 서브 게임으로는 플레이 타임이 짧아서 좋은 편이고 나름 난이도 밸런스도 나쁘지 않아서 많은 게이머분들이 즐기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해외 개발이 아닌 국내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게임이기 때문에 더빙 일러스트 모두 한국 개발자분들이 제작에 참여해서 이 부분은 관심을 가져보셔도 좋을것같습니다. 사전예약 10만명을 달성해서 초반 보상도 좋은편이기 때문에 초반 진행에는 한결 수월할것같습니다. 아레나 랭킹 시스템이 있지만 이부분은 과금러분들의 영역이기 때문에 느긋하게 즐기면서 플레이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