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터널트리 여름 한정 영웅 하지 리세마라 하는법 공략

by §△&팁팁팁#♣ 2022. 6. 26.

6월 25일에 출시된 여름 한정 영웅인 하지 리세마라

 

이터널트리 여름 한정 영웅인 '하지'는 물속성에서 최강의 딜러입니다. 앞으로 물속성에서 하지 이상의 딜러가 나올 확률은 매우 낮습니다. 반드시 뽑고 시작해줍니다. 하지가 있다면 종결 콘텐츠까지 수월하게 진행되기 때문에 핵심 캐릭터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리세마라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1. 게임에 게스트로 로그인을 진행해서 접속해줍니다.

2. 1-1 스테이지 클리어 이후에 동료를 편성해주고 오른쪽 위에 있는 3배속을 켜주고 오토 버튼도 활성화해줍니다.

3. 스테이지 1-5까지 클리어 이후 선별 뽑기가 진행되는데 물속성 힐러 겸 버퍼인 리리안은 픽업해줍니다. 선별 뽑기에서는 SSR 2개를 가져가 줍니다. 리리안과 임의의 1개 영웅을 가져가 주세요. 나머지 1개 영웅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1개 영웅까지 원하는 걸 들고 가기엔 시간이 너무 오래 소요됩니다.

4. 1 스테이지를 완료해주시면 사전 예약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편으로 들어오니 참고해주세요.

5. 이제 모든 준비는 끝났습니다. 우편에 있는 모든 보상과 업적에서 보상들을 받아주세요.

6. 만남으로 가셔서 수영복 한정 뽑기를 진행해줍니다. 여기서 하지가 나오지 않으면 리세마라를 시작하셔야 합니다. 체감상 뽑기가 그렇게 어렵지 않으며 리세마라 또한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하지가 없다면 과금 없이는 후반 콘텐츠에서 막히게 되며 하지의 딜 자체가 너무 강력해서 꼭 뽑고 시작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 외 알아야 할 정보들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한정 에코의 경우에는 돌파가 필요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과금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 아니라면 의미가 없는 것 같습니다. 클리포트 시스템에서 물속성의 경우에는 검푸른과 빙결이 있는데 무과금은 빙결은 불가능합니다. 효율이 너무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검푸른은 파밍 해서 조합도 가능하고 클리포트 던전 3단계에서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터널트리는 PVP가 없기 때문에 검푸른 키워드로 엔드 콘텐츠까지 모두 클리어가 가능하기 때문에 무리해서 욕심내지 마세요. 

 

주인공 직업을 초반에 변경하시면 유리합니다. 사냥을 할 때마다 직업 경험치가 따로 있는데 미래를 위해 초반에 미리 바꿔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현재 대세는 1차 전직 디펜서로 해주신 후 직업 레벨 20이 되면 식기사로 2차 전직해주시면 됩니다.

 

클리포트의 경우에는 디오네로 고정입니다. 디오네는 쉽게 얻으실 수 있으며 핵 과금러를 제외하면 현재로서는 종결 클리포트입니다.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위에 말씀드린 검푸른 키워드 때문인데 에코는 이터널 트리에서 장비를 말하는데 검푸른 키워드의 장비 효과를 90%까지 올려줄 수 있습니다. 뽑기에서 나오는 에코들은 대부분 빙결이라는 키워드가 맞지 않습니다.빙결로 가시려면 어중간한 과금으로는 효율이 많이 떨어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