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터널트리 최종덱 무과금으로 맞추는법 리세마라

by §△&팁팁팁#♣ 2022. 6. 25.

이터널트리 물 속성으로 최종 덱을 맞춰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6월 25일 수영복 한정 캐릭터 하지가 패치되었습니다. 다이아를 모아두지 않았다면 리세마라부터 다시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사용해본 결과 모든 콘텐츠 마지막까지 클리어 가능했습니다. 현존하는 최종 덱임을 확인했습니다. 리리안의 버프와 하지의 딜이 너무 괴랄해서 이전에 육성한 모든 것들이 의미가 없어졌습니다. 무 소과금 유저분들은 이 글을 읽고 당장 실행하기를 추천드립니다.

 

 

선별 뽑기에서 물속성 영웅 리리안을 뽑아야합니다. 만약 기존에 플레이하시는 분들 중에 리리안을 안 가지고 시작하셨다면 리스타트하시는 게 좋습니다. 후반에도 대체 영웅이 없기 때문에 후회하지 않을 겁니다. 리리안은 물속성 한정 최강 버퍼입니다. 하지는 혼자서 엄청난 딜을 뽑아냅니다.

 

뽑기로 들어가셔서 모아둔 다이아로 여름의 여인 뽑기를 진행합니다. 과금을 하지 않으셨다면 다이아가 2만 중반정도 모이셨을 겁니다. 한정 뽑기는 천장 시스템이 있습니다. 32000 다이아로 천장이 가능하지만 그전에 뽑는다면 더 좋고 에코 장비도 굉장히 성능이 좋습니다. 추후에 나머지 속성도 한정 캐릭터가 나온다고 하니 정보가 더 나오기 전까지는 하지를 뽑은 뒤에는 다이아를 아껴두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과금러 여러분들은 중복을 뽑아서 돌파하셔도 후회하지는 않을 겁니다.

 

우선 현존하는 덱 중에서는 물 속성 덱이 가장 좋습니다. 왜냐하면 '하지' 한정 영웅 때문입니다. 하지 이상의 딜을 뽑아낼 수가 없습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덱을 사용하시면 최종 콘텐츠까지 막힘 없이 진행 가능합니다. 1200원을 쓰시고 상호에서 스타터를 위한 빠른 성장 팩에서 카린을 받아주시고 시커의 책에 있는 홀리가 있으면 좋지만 없다면 SR 등급의 칼을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또는 기존에 SSR 캐릭터인 물속성 영웅의 동지가 있습니다. 카린, 동지, 칼 중에 2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3개 중에 성능 순위를 뽑자면 홀리 > 카린 > 칼 순서입니다. 하지만 무과금 유저라면 동지를 무리해서 뽑으실 필요하는 없습니다. 이터널트리는 전체 속성 덱을 꾸리는 게 최종 목표이기 때문에 추후 한정 뽑기가 예정되어있기 때문에 한정 뽑기를 하시는 게 좋습니다. 현재는 물속성으로 전체 콘텐츠를 모두 손쉽게 클리어 가능하지만 미래를 위해서 전체 속성은 천천히 준비해두시는 게 좋습니다. 

 

2차 전직을 확인해야 합니다.

 

2차 전직을 놓치셨다면 2차 전직부터 진행해주시고 그에 맞는 랭크 2 무기 제작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전체 속성 강화 20% 증가 패시브가 있기 때문에 효율이 굉장히 좋습니다. 아직까지 2차 전직을 진행하지 않으셨다면 진행해주세요. 대미지가 상당량 늘어나기 때문에 알려드린 물속성 덱을 맞춰주시고 2차 전직 후에 무기까지 완성해주셨다면 최종 콘텐츠까지 진행하시는데 전혀 무리가 되지 않으실 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