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터널트리 오픈 초반 공략 등급표 리세마라 정보

by §△&팁팁팁#♣ 2022. 6. 24.

이터널트리-게임-사진
이터널트리-게임-사진

이번에 오픈한 신규모바일 게임 이터널 트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터널트리는 빌리빌리에서 제작 및 배급을 맡고 있습니다. 지난번에 오픈한 신규 모바일 게임 아터리기어도 빌리빌리에서 에서 운영을 했는데 지금 가장 인기가 많은 게임 중에 하나입니다. 수동 전투 게임보다는 오토 사냥을 추구하는 게이머분들이라면 재밌게 즐기실 수 있는 게임에는 분명합니다.

 

 

이터널트리는 최적화가 제법 잘 돼있어 PC 앱 플레이어나 핸드폰으로 즐기실 때 발열 문제나 프레임 드랍이 거의 없습니다. 일러스트나 더빙 부분은 공을 많이 들여서 하이퀄리티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아터리기어보다 훨씬 재밌게 하고 있는 중입니다. 한국 섭에 오픈하면서 기존 중국 섭과 캐릭터 밸런스와 보상의 차별 때문에 헬적화 이슈가 조금 있지만 오는 25일 한정 뽑기를 확인해봐야 정확한 정보는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게임 시스템과 편의성은 매우 만족스러운 게임

우선 분재 게임이라고 불리는 오토 사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입니다. 2배속보다 빠른 3배속까지 지원하고 한번 클리어한 스테이지는 소탕을 하실 수 있기 때문에 하루에 접속해서 플레이 시간은 그렇게 길지 않습니다. 현재 다른 게임을 하고 있고 세컨드 게임을 찾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일명 모바일 게임에서 숙제라고 불리는 일일 퀘스트도 잠깐 접속해서 모두 완료 가능합니다.

 

 

선별 뽑기와 리세마라

신인 한정 기원 연못이라는 선별 뽑기가 존재합니다. 이터널트리는 SSR 2개까지 가져갈 수 있기 때문에 무조건 여기서 2개의 SSR을 가져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렌카, 벨트런, 리리안,이자벨라 4개 중에 2개를 가져가시면 초반 진행에 유리합니다. 이터널트리는 리세마라가 현재 필요하지 않습니다. 6월 25일에 예정인 한정 뽑기 기간에는 필요할 순 있으나 현재로서는 필요 없습니다. 수영복 한정이라고 불리는데 중국 서버에서는 굉장히 오버 밸런스 캐릭터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시다 보면 뽑기권을 주는데 한정 뽑기는 다이아로만 할 수 있기 때문에 뽑기권은 생기는대로 바로 사용해주도록 합니다. 이터널트리는 단일 속성으로 파티를 꾸려야하기때문에 최대한 종류에 상관없이 SSR 캐릭터가 많이 뽑는 게 유리합니다.

 

 

초반 진행 루트 공략

초반은 메인 스테이지를 밀어주시면서 얻는 뽑기권으로 영웅 덱을 늘리시면 됩니다. 하드 모드가 열리는 시점에서 주력 캐릭터를 경험치를 캐릭터에게 먹여 최대 레벨까지 올리고 돌파 던전을 도는 패턴을 반복해줍니다. 캐릭터를 45 레벨까지 올려주시면 초반 진행은 막힘없습니다. SSR 캐릭터가 가장 많이 나오는 속성을 주력으로 먼저 키워주시는 게 핵심입니다. 초반은 물 속성 덱이 좋지만 어떤 캐릭터가 많이 뽑힐지 모르니 최대한 여러 덱을 육성할 계획을 세우는 게 좋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