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 신규 모바일 게임 출시 공략

by §△&팁팁팁#♣ 2022. 6. 23.

신규 모바일 게임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전 일정 정보를 공개하지 않고 오픈을 하여 많은 분들이 이 게임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현재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여 게임을 플레이 가능합니다. 현재 별도의 쿠폰이나 보상은 없는 걸로 확인했습니다.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의 오리지널 스토리

게임을 접속하게 되면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의 오리지널 스토리로 진행됩니다. 간단하게 스토리에 대해 알아보면 아주 먼 옛날, 2개의 별이 충돌하여 빛과 어둠으로 넘치는 변형 유니버스가 생겨났습니다. 미러버스로 인해 2개의 세력으로 나뉘며 양쪽 진형이 싸우게 된다는 게 스토리입니다.

 

조작방법과 캐릭터 종류

공격 버튼을 짧게 클릭하면 약공격으로 공격하게 되고 공격 버튼을 길게 누르게 되면 강공격이 발동됩니다. 캐릭터당 1개의 액티브 스킬이 존재하고 패시브 스킬이 존재합니다. 가디언의 역할은 총 4가지 근접, 수비, 원거리, 지원으로 나눠져 있고 딜러, 탱커, 버퍼, 디버퍼로 다시 나눠집니다. 3개의 캐릭터로 파티를 조합하게 되는데 탱커가 초반에 중요하기 때문에 뽑기에서 나온 캐릭터 중에 탱커 > 딜러 > 많이 나온 캐릭터 이런 식으로 구성하는 게 초반에 스테이지를 미는 게 용이해집니다. 초반에 선택 뽑기 영웅 3종중에 탱커가 부족하면 뮬란을 받으시면 되고 탱커가 있다면 헤라클레스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게임 진행을 위한 초반 공략

1-5 스테이를 클리어 하게되면 파티 인원을 한 명 추가가 가능합니다. 2인 파티로 스테이지를 진행하시다 보면 2-2 클리어 이후 3인 파티를 구성할 수 있게 됩니다. 1-10 클리어 이후에 오토 전투가 가능해지기 때문에 2-2까지는 스테이지 미는걸 최우선으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초반에 지급해주는 원거리 딜러 메리다가 초반에 굉장히 강력하기 때문에 최우선으로 육성해주시면 초반 진행이 굉장히 빨라집니다.

 

2-2 스테이지 이후 조합을 구성하는 팁

신규 모바일 게임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는 수집형 RPG이기 때문에 챔피언 뽑기를 계속하셔야합니다. 가장 중요한 딜러가 메리다 이상의 딜러가 나오지 않으시면 쭉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탱커도 중요한데 지니 또는 설리를 육성해 주시면 스턴과 도발로 파티원을 지켜줄 수 있기 때문에 육성해줍니다. 힐러 캐릭터가 초반에 힐량이 매우 낮기 때문에 탱커 2명을 육성하셔도 괜찮습니다. 스테이지 클리어하실 때 팀원 1명 죽게 되면 3 별 달성이 안되기 때문에 딜러 3명을 채용하시는 건 비추천드립니다. 2명의 탱커와 1명의 원거리 딜러 또는 1명의 탱커 1명의 원거리 딜러 1명의 근접 세미 탱커 캐릭터로 구성해주셔야 초반에 막힘없이 진행이 가능합니다.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는 태생 5성 같은 캐릭터가 없기 때문에 애정을 갖고 조합의 테두리 안에서 중복으로 많이 나오는 영웅을 돌파해주시면서 육성하시면 됩니다. 게임 자체가 난이도가 많이 높지 않기 때문에 스트레스받지 않으시면서 스토리 시청하시면서 천천히 육성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광고 시청이 없는 건 좋지만 기간 한정 영웅 뽑기가 너무 많아서 가볍게 즐기기엔 좋지만 무리하시는 건 좋지 않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