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르M 직업 순위 공략 및 쿠폰 제공

by §△&팁팁팁#♣ 2022. 6. 22.

미르-대표-캐릭터
미르M-섬네일

미르M 직업 순위와 추천 및 쿠폰에 대해 공략해보겠습니다

 

미르 M의 게임 오픈 시간은 23일로 넘어가는 자정 00시입니다. 낮 12시가 아니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현재 미르 M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에서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니 미리 준비해 놓으시면 남들보다 빠른 성장이 가능합니다.

 

직업 3종과 직업별 인기 순위

도사(인기 1순위) - 기존 미르 작품에서 부터 꾸준히 인기가 많았던 도사의 스킬 구성은 파티원에게 버프와 힐 그리고 적들에게는 디버프로 약화와 저주를 걸어줄 수 있고 원거리 캐릭터인데 소환수 일명 '나찰'이라는 소환까지 동반하여 사냥 유지력이 매우 높습니다. 소환 몹도 캐릭터의 도력 스탯 영향을 받는다고 하니 소환수를 육성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술사(인기 2순위) - CBT 때 도사 다음으로 인기가 많았던 술사입니다. 전형적인 마법사 느낌의 직업인데요. 미르 M은 MP 회복 물약이 즉시 회복된다는 점과 움직이면서 공격을 할 수 있어서 마법+원거리 공격이 적당히 섞인 순수 퓨어 딜러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딜량에 관해서는 압도적인 1등입니다.

 

전사(인기 3순위) - 아쉽게도 많은 유저분들이 전사 캐릭터를 선호하지 않았는데요. 이유를 생각해보면 고기 방패의 이미지가 큰 것도 한몫했지만 유일한 근접 캐릭터이기 때문에 다른 직업에 비해서 방어구에 투자를 많이 해줘야 되는 점이 가장 크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하지만 미르 M은 PVE만 있는 게 아닌 PVP까지 있다는 걸 감안한다면 길드에서는 전사가 많이 부족해지면 전쟁에서 전사가 필요하기 때문에 전사부족 대란이 일어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초반 육성 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게임을 처음 시작하게 되면 메인 퀘스트를 진행해주세요. 20 레벨까지는 빠르게 성장됩니다. 26 레벨쯤부터 퀘스트가 조금씩 막히기 시작합니다. 이후 30 레벨까지 자동 사냥을 필드에서 돌려줍니다. 중간중간 던전도 가주시는 추천드립니다.

 

퀘스트를 진행하다 보면 초반에는 장비나 소비성 아이템을 많이 제공해주기 때문에 보상을 중간중간받아서 사용해주시면 성장에 가속도가 붙게 됩니다. 중간에 얻는 장비가 있다면 녹색등급 이상부터는 강화를 5까지 진행해줍니다. 추가 옵션이 붙기 때문에 초반에는 굉장히 차이가 큽니다.

 

사람들이 많은 곳에 가셔서 자동사냥을 돌려주시고, 파티는 귀찮으시면 꼭 하진 않아도 상관없습니다. CBT 기준 파티 사냥 효과가 크진 않았습니다. 매너 모드를 OFF 해주셔야 다른 사람들이 사냥하는 몬스터도 같이 공격할 수 있습니다.

 

쿠폰 3종과 사용법

메뉴 > 설정 > 계정으로 선택해주시면 쿠폰 번호 입력 및 등록 눌러주시면 됩니다.

MIRMOPEN - 탈것과 포션을 지급해줍니다.

MIRMLIVE - 포션과 골드를 지급해줍니다.

MIRMSHOW - 강화석과 물약을 지원해줍니다.

초반에 3종 쿠폰만 입력하셔도 막힘없이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게임 접속과 동시에 입력해주시고 진행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