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헌터W 출시 "BJ 철구가 왜나와?"

by §△&팁팁팁#♣ 2022. 6. 22.

요즘 광고를 많이 하고 있는 헌터W가 무슨 게임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사전 예약자가 180만 명을 돌파한 헌터 W는 오는 6월 24일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 오픈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PC버전과 모바일로 이용하기 편한 곳에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루 전에 사전 다운로드도 진행한다고 하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미리 다운로드하여놓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헌터 W의 공식 유튜브에는 아프리카 BJ 철구와 토마토의 게임 소개 영상과 성우분들의 소개가 있습니다. 영상에서는 거대한 괴수를 수렵하는 모습이 나오지만 인게임 영상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게임이 인게임을 보여주지 않았을 경우에는 실제로 플레이할 때 완전 다른 게임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게임이 오픈을 하게 되면 확인해봐야 할 듯합니다.

 

"어떤 직업이 있을까?"

헌터 W에는 4개의 직업 전사, 아쳐, 어쌔신, 프리스트가 있고 각자 능력치나 스킬의 구성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게임 플레이에 맞는 선호하는 캐릭터를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성우분들의 영상에는 게임에 더빙을 하는 모습이 생소하면서 굉장히 신기했는데요. 영상을 확인해보시면 익숙하면서 친숙한 목소리들이 들리기 시작합니다. 직접 들어보시는 걸 추천드리며 힌트를 드리자면 코난과 원피스에서 나온 캐릭터의 목소리를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성우분들의 활약이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사전 예약 정보와 보상

현재 오픈을 코앞에 두고 사전예약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헌터 W 사전예약은 굉장히 다양한 루트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4399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나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등 총 6가지에서 사전 예약을 등록할 수 있고 모두 개별적인 보상이 진행된다고 하니 번거로우시더라도 최대한 많은 곳에서 사전 예약을 하시는 게 유리할 것으로 보입니다.

 

사전 예약 보상의 경우 SSR 꼬마 화룡이 보이는데 SSR 펫이라면 게임을 하실 거라면 사전 예약을 꼭 하는 게 초반 게임 플레이에 진입 장벽을 많이 낮춰줄 것 같습니다. 누적 사전 예약 보상의 경우 10만, 20만 최대 50만 달성 보상까지 있는데 180만을 달성했다고 하기 때문에 최대 보상까지 누적해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는 먼저 오픈했기 때문에 첫날 서버 문제는 없지 않을까 예상하면서 저는 개인적으로 PC버전으로 플레이해볼 계획입니다. 헌터 W 공식 유튜브 채널에 많은 영상이 있기 때문에 헌터W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재밌게 시청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철구와 토마토가 게임 소개를 해주는 부분이 재밌게 느껴졌고 저도 유튜브에 헌터W 검색해보기 시작했습니다. 4399에서 운영하게 되는데 기존 운영했던 게임은 기적의 검입니다. 참고하시는 게 좋을듯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