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마무스메 1성 추천 사쿠라 바쿠신오 공략

by §△&팁팁팁#♣ 2022. 6. 21.

우마무스메-캐릭터-사진
우마무스메-캐릭터-사진

우마무스메 게임의 1성 캐릭터 바쿠신 오 공략을 진행해보겠습니다.

우마무스메가 6월 20일 드디어 정식 출시를 하였습니다. 가장 먼저 육성해야 하는 캐릭터 1성 바쿠신 오 육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성 사쿠라 바쿠신 오 육성해야 하는 이유

왜 1성 영웅을 먼저 육성해야 할까? 이게임은 PVP에서 한 명씩만 출전하기 때문에 3성으로 도배를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고 1성, 2성 캐릭터들을 모두 기용해야 합니다. 초반에 가장 빠르게 육성이 가능한 게 사쿠라 바쿠신 오입니다. 이를 통해 PVP에서 승리를 기여하는데 활용도가 좋아 첫 번째로 육성하게 되며 육성 난이도도 굉장히 쉽습니다.

 

트레이닝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육성 방법은 로비 하단에 있는 육성을 클릭후에 내가 육성해야 할 캐릭터를 선택하면 됩니다. 육성의 경우 TP가 소모가 되며 TP의 경우 일정 시간마다 채워주기 때문에 주의해주셔야합니다. 그래서 육성을 할 때 최종 대회까지 갈 수 있을만한 캐릭터를 선택하는 게 좋고 사쿠라가 보통 최종 대회까지 진출하기 때문에 사쿠라를 선택해줍니다. 모든 캐릭터마다 육성 난이도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많은 변수가 생기고 난이도가 달라집니다. 서포터 리세마라 등급표가 있기 때문에 참고하는게 좋습니다.

 

훈련에 들어가게 되면 트레이닝, 휴식, 외출 등을 통해 육성이 됩니다. 트레이닝을 하게 되면 체력을 소모하게 되고 휴식으로 체력을 보충해줄 수 있습니다. 이 부분 때문에 제2의 프린세스 메이커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훈련을 통해 능력치를 올려주고 체력이 떨어지면 휴식 컨디션은 외출로 올려줄 수 있습니다. 참고로 트레이닝을 할 때 5가지 능력치 스피드, 스태미나, 파워, 근성, 지능 중 저번 시간에도 이야기 했지만 스피드, 파워, 지능이 제일 중요하고 이후 스태미나, 근성 순으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가끔 물음표가 뜨는데 추가적으로 스킬을 배울 수 있고 무지개색으로 테두리가 생기면 서포터즈 캐릭터가 도와줘서 추가로 능력치가 상승하게 됩니다. 물음표가 뜨면 더욱더 해당 트레이닝을 해주도록 합니다. 트레이닝 중간에 부상을 당할 수 있기 때문에 체력과 컨디션을 잘 관리해주셔야 합니다.

 

최종 대회까지 반복

지금까지 설명드린 루틴으로 계속 반복하면서 트레이닝 이후 대회 트레이닝 이후 대회 이렇게 반복됩니다. 목표를 이루게 되면 다음 단계 스테이지로 넘어가면서 최종 대회까지 1등을 하게 되면 육성이 완료됩니다. 만약에 대회에서 성적이 저조하다면 육성이 종료되며 다시 도전하려면 알람 시계를 이용해야 합니다. 알람 시계 아이템은 초반에 굉장히 중요한 아이템입니다. 골드가 부족하더라도 만약 상점에서 알람 시계가 보인다면 꼭 구매해주도록 합니다. 이렇게 하나하나 캐릭터들을 키우며 PVP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