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마무스메 리세마라 하는법 등급표 정식 출시

by §△&팁팁팁#♣ 2022. 6. 20.

우마무스메-등장-인물-이미지
우마무스메-썸네일

우마무스메는 리세마라가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리세마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리세마라가 번거로운데 꼭 해야 하나요?"

 

방법이 간단하기 때문에 하시는 게 초반 진행에 유리합니다. 리세마라가 번거로운 다른 게임은 예외 하더라도 우마무스메는 리세마라가 단순하므로 추천드립니다. 2번째로 하실 때에는 스킵한 뒤에 뽑기만 하실 수 있기 때문에 게임을 설치하고 처음 진행할 실 때에는 스토리를 보면서 진행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우마무스메 리세 방법

튜토리얼 가이드를 모두 진행 후에 우편함에 있는 물품들을 모두 수령해 주신 다음 추가 보상 > 메뉴 > 도감 클릭 > 보상 모 수령 후에 선수 뽑기가 아닌 서포터즈 10 연차 뽑기를 한번 더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기본 시나리오와 이벤트로 제공해 주는 다이아로 40회 뽑기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기본 시나리오 + 이벤트 보상으로 30회 뽑기 진행합니다.

도감 + 한정 미션 보상 = 10회 뽑기 진행합니다.

총 40회 뽑기까지만 진행해서 리세마라를 결정합니다.

 

휴대폰으로 리세마라 하는 법 (추천)

카카오톡 설정 > 개인 보안 > 카카오 계정 > 연결된 서비스 관리 > 전체 보기 >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미 > 모든 정보 삭제 

 

PC로 리세마라 하는 법 (추천)

카카오톡 사이트 접속 > 계정 로그인 > 계정 이용 > 카카오 제휴 서비스 > 우마무스메 > 모든 정보 삭제 > 비밀번호 입력

 

게스트 접속 시 리세마라 가이드 (비추천)

앱 플레이어 접속 > 설정 > 애플리케이션 > 우마무스메 > 데이터 지우기 

2번째 진행 시 스킵이 안되기 때문에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계정을 판매하실 분이 아니라면 이 방법은 사용하지 마세요.혹시 리세마라 이후 계정을 판매하실 계획이라면 이 방법을 사용하셔야 하지만 자신이 플레이하실 거라면 이 방법은 효율이 너무 떨어지기 때문에 비추천드립니다.

 

리세마라 졸업 및 등급표

파인모션(서포터 카드) 현존하는 1순위입니다. 나머지 캐릭터들을 파인모션이 나온 후에 추가로 나오면 좋은 거지 파인모션이 없으면 다시 리세마라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중복으로 나오게 되면 돌파가 가능하기 때문에 오히려 좋습니다.

한 달 뒤쯤 패치될 키타산블랙이 가장 좋은 선택이지만 아직은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1달 뒤에 시작하신다면 키타산블랙을 가져가시고 지금은 뽑을 수 있는 1순위 파인모션을 가지고 게임을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프린세스 메이커 같은 육성 RPG이기 때문에 느긋하게 육성하시는 걸 추천하지만 파인모션이나 키타산블랙 아무것도 없다면 다른 사람과 경쟁인 우마무스메에서는 뒤처지기 쉽습니다. 며칠 늦게 시작하더라도 파인모션 정도는 픽업하시고 가시는걸 강력 추천드립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우마무스메 '말 딸'로 불리며 많은 흥행을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