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터리기어 수라 시리우스 치하야 캐릭터 공략

by §△&팁팁팁#♣ 2022. 6. 20.

아터리기어에 수라(불), 시리우스(풀), 치하야(물) 3개의 캐릭터 공략을 시작하겠습니다.

아터리기어-게임속-캐릭터-수라
아터리기어-수라

수라

 

수라는 장비던전 4번째 던전인 마그마레인에서 차후에 사용하게 됩니다. 수라의 3 스킬에 자신에 걸린 모든 디버프 해제와 수라 모드 발동 시 공격력 증가와 더불어 속도 증가로 인해 딜탱 포지션임에도 불구하고 나쁘지 않은 딜량과 튼튼한 내구성을 갖고 있습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적에게 방어력 감소와 공격력 감소 2가지의 디버프를 걸어줘서 팀원들의 딜량을 올려주고 상대방을 약화함으로써 우리 편의 생존력도 크게 증가시켜줍니다.

 

1 스킬은 방어력 감소가 기본적으로 붙어있고 스킬 포인트를 투자 시 최대 확률이 50%까지 증가합니다. 아터리기어 게임은 적 방어력 감소 스킬이 가장 중요한 1순위 스킬입니다. 딜탱의 포지션임에도 불구하고 디버퍼까지 다재다능한 만능 캐릭터입니다.

 

장비 세팅의 우선 순위는 1순위-생명력, 2순위-명중, 3순위-속도, 4순위-공격입니다. 크리티컬까지 챙겨주면 좋겠지만 장비 파밍에 난이도가 높아집니다. 맨 앞 포지션을 잡아야 하기 때문에 크리티컬은 방어력보다도 우선순위가 떨어집니다.

 

아터리기어-게임속-캐릭터-치하야
아터리기어-치하야

치하야

 

현재 이벤트던전인 (아수라도)에서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치하야는 나중에도 계속 사용되기 때문에 반드시 얻어줘야 합니다. 속도 장비 파밍 던전인 불속성 던전에서 1인 딜러로 활약하기 때문에 5성 영웅보다도 치하야를 6성을 올려주시는 게 좋습니다.

3 스킬의 경우 크리티컬 발생 시 크리티컬 대미지 50% 증가와 추가 턴이 붙어있습니다. 거기에 2 스킬의 경우에는 크리티컬 공격 시 전체 스킬 쿨타임은 1 턴씩 줄여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치하야의 턴이 굉장히 빠르게 돌아옵니다. PVE한정으로는 물속성 단일 딜러 중에서는 1 티어이기 때문에 다른 캐릭터보다 육성을 꼭 먼저 해두도록 하는 게 좋습니다.

 

장비 옵션의 우선 순위는 1순위 - 크리티컬, 2순위 - 크리티컬 대미지, 3순위 - 공격력, 4순위 - 속도와 방어 쪽 관련으로 챙겨 주시면 좋습니다. 무료로 얻는 4 성이지만 수라와 시리우스보다 먼저 1순위로 6성을 진급시키는걸 강력 추천드립니다.

 

아터리기어-게임속-캐릭터-시리우스
아터리기어-시리우스

시리우스

 

힘들게 리세마라를 통해 시리우스를 많은 유저분들이 얻으셨을겁니다. 하지만 현재로서는 시리우스를 사용할 곳이 없기 때문에 시리우스가 1 티어라는 부분에서 많은 의문이 드실 텐데요. 시리우스는 차후에 패치될 총력전 콘텐츠와 PVP가 주력 무대입니다. 시리우스는 기본적으로 스킬 구성이 속도 비례 대미지가 가 반영됩니다. 2 스킬이 가장 중요한데요. 속도 증가가 기본적으로 붙어있고 크리티컬 발동 시에 추가 턴 옵션이 있습니다. 속도 비례 챔피언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장비에서 속도를 많이 챙겨가는데 추가 턴에 속도 증가 버프까지 있어서 시리우스의 턴이 계속 돌아옵니다. 딜량 자체가 강한 챔피언이기 때문에 생존만 신경 써준다면 딜량은 따라올자가 거의 없습니다. 유통기한이 없으니 5성 스킬 칩은 시리우스가 있으시다면 수라보다 우선적으로 투자해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장비 옵셥 우선순위로는 1순위 - 속도, 2순위 -크리티컬 관련, 3순위 - 공격력 관련, 4순위 - 생방입니다. 3명의 영웅이 모두 있으시다면 치하야 > 수라 > 시리우스 순서대로 육성 순위를 정해 주시면 모든 콘텐츠를 쉽게 클리어하시는데 도움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