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르케랜드 신규 모바일 게임 정식 출시 발표 트레일러 영상

by §△&팁팁팁#♣ 2022. 6. 17.

아르케 랜드 어떤 게임일까?

신규 SRPG 장르에 턴제 게임으로 특징은 화려하고 아름다운 일러스트입니다.

 

스토리는 한나라의 공주가 출생부터 사망선고를 받아 험난한 시간을 보내며 성장하게 되면서 여러 동료를 만나 벌어지는 공주의 입장에서 펼쳐지는 세계관으로 진행됩니다. 3D 카툰 렌더링 그래픽으로 만들어진 아름다운 그래픽과 자연스러운 움직임이 특징이고 웅장하면서 차분한 느낌에 BGM이 게임에 몰입할 수 있게 해 줍니다.

간단한 스토리는 아르케랜드는 출생부터 '용린병'에 걸려 시한부 판정을 받은 절명의 공주라 불리는 '아비아'를 중심으로 세계를 둘러싸고 있는 국가와 인간성의 간극과 모순에 맞서 끝없이 투쟁하는 서사를 그린 스토리라고 합니다. '아비아 공주' 둘러싼 배경과 인물들로 스토리가 진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르케랜드 등급표 리세마라 정보

 

 

아르케랜드 등급표 리세마라 공략 팁

아르케랜드는 12월 7일에 정식 오픈입니다. SRPG 장르로 턴제 게임입니다. 게임 퀄리티는 꽤 높습니다. 현재 사전 예약 보상으로 뽑기권과 여러 가지 진행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

kjyggg.tistory.com

 

 

 

아르케랜드-게임-사진
아르케랜드-게임-사진

랑그릿사 모바일의 뒤를 이을 SRPG 아르케 랜드는 전략적인 턴제 전형적인 바둑판 전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파티와 함께 강력한 몬스터를 사냥하는 PVE와, 여러 사람과 강함을 증명하는 PVP 2개의 큰 틀에서 진행하게 되며 그래픽도 좋지만 사운드가 유난히 좋은 것은 일본 유명 게임 음악계의 거장 시모무라 요코가 배경음악을 맡았기 때문이다. 인게임 캐릭터들의 한국 유명 성우진들이 더빙을 했기 때문에 멋진 캐릭터들의 음성을 한국어로도 들어 볼 수 있다.

 

 

 

기본적으로 랑그릿사 모바일의 제작진들이 공들여 만든 게임이라는 점, 그리고 공개된 정보들을 종합해보면 전형적인 JRPG로 확인되고, 이러한 배경 스토리는 런칭 이후 아르케랜드를 즐기는 데 있어 중요하게 작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인게임 그래픽이 트레일러 영상에 잘 녹여져 있고 높은 액션성도 돋보였습니다. 실제 유저분들이 플레이할 때 프레임이 떨어지지 않는 부분과 발열 문제가 심하지 않다면 한번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은 아르케랜드였습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입니다. 아래에 링크 첨부해두었습니다.

 

 

 

아르케랜드 모든 캐릭터 공략 전용 무기 정보

아르케랜드 SSR 등급 모든 캐릭터 정보와 전용 무기를 정리한 글입니다. 게임 출시가 얼마 되지 않아 캐릭터 정보가 익숙하지 않은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목차에서 원하는

kjyggg.tistory.com

 

남들보다 빠르게 정보를 얻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글로벌 동시 오픈이기 때문에 아직 다른 나라에서 게임 정보나 등급표를 미리 알 순 없지만, 출시하는대로 등급표와 리세마라 정보를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대형 모바일 게임 기대작으로 손꼽힐 SRPG 아르케 랜드의 출시를 기다리며 오픈과 동시에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