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판타지 여동생 모바일 게임 등급표 쿠폰

by §△&팁팁팁#♣ 2022. 6. 17.

판타지 여동생 수집형 RPG 방치형 모바일 게임

 

현재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상단에 노출되어 있는 판타지 여동생 RPG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판타지 여동생은 기존 네이버 웹툰 작품이었습니다. 즉 웹툰 IP를 활용한 웹툰 게임입니다.

귀여운 그림체와 방치형 자동 사냥 게임으로 오픈한 지 1달이 넘어가는데 순위가 역주행 중이네요.

모바일-게임-인게임-사진
판타지 여동생 RPG

 

 

방치형 게임 장르는 캐릭터 조합을 구성하여 필드에 방치시켜 사냥하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최대 5명의 캐릭터로 팀을 꾸려 조합을 맞춰주시면 됩니다. 필드 몬스터를 사냥하고 보스를 잡으면서 상위 스테이지로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전체적인 게임 분위기는 캐주얼하고 귀여운 느낌이 강합니다.

방치 게임답게 한 번씩 접속하셔서 우측에 있는 상자를 눌러 쌓여있던 보상을 받는 게 가장 중요한 플레이 방식입니다.

SSR 등급의 뽑기 확률은 높지 않지만 방치형 게임답게 많은 다이아를 지원해주기 때문에 원하시는 캐릭터 조합을 조합하는대는 큰 문제가 없었습니다.

 

현재 오픈 이후 꾸준히 쿠폰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게임에 접속하시면 오른쪽 위에서 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순위가 역주행하면서 더 많은 쿠폰과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으니 방치형 게임을 좋아하시거나 웹툰을 재밌게 보셨다면 지금 접속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방치형 게임이 플레이스토어에서 1등을 탈환하는 건 흔한 일은 아닌데 어떤 매력이 있어서 이렇게 됐는지 직접 플레이하시면서 즐겨 보시는 것도 또 하나의 즐거움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쿠폰 코드 4종

  • FSMEMORIAL : 크리스탈 3000개 유효기간 7월 6일까지
  • FSVOTE : 캐릭터 소환권 25장 / 부직업 소환권 25장 9월 1일까지
  • FSOPEN : 캐릭터 뽑기권 50개 8월 31일까지
  • SINJAK : 크리스탈 1000개 8월 31일까지

쿠폰에 유효기간이 있기 때문에 되도록 빨리 사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판타지-여동생-등급표
등급표

 

 

한세아는 몇 없는 힐러중에 가장 힐러다운 스킬 구성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지페리, 광기, 분노 캐릭터 3개의 캐릭터 또한 무난하게 딜을 잘 뽑는 캐릭터로 인기가 많은 상태입니다.

알리고스,알리구스 할아버지 2종은 보조 캐릭터 중에 가장 좋은 캐릭터 2종입니다.

 

요즘 방치형 게임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 그림체는 가장 깔끔한 것 같네요. 웹툰을 게임으로 이식한 게임은 많았지만 판타지 여동생은 제법 수작 계열에 속합니다. 과금 유도도 적고 방치형 게임 장르답게 많은 다이아와 소환권을 제공하면서 흥미를 주는 게임이었습니다. 요즘 새로운 방치형 모바일 게임을 찾고 계시다면 판타지 여동생을 한번 플레이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