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터리기어 리세마라 이후 스타팅 공략

by §△&팁팁팁#♣ 2022. 6. 15.

썸네일
리세마라 이후 해야할것

아터리기어 리세마라 이후 해야 할 것과 초반 육성 팁

"아터리기어 리세마라 이후 뭘 해야 할지 모르시겠다고요?"

리세마라로 수라나 시리우스나 수라를 들고 게임을 들고 시작했다면 성공적인 스타팅입니다. 빠르게 리세마라 이후에 공략을 시작하겠습니다. 만약 수라나 시리우스 2명의 캐릭터가 없다면 리세마라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게임-진행-팁에관한-사진
운명의서곡

 

 

메인 스토리 1-10까지는 클리어 돼 있으실 텐데요. 아직 여기까지 밀지 않으셨다면 바로 스테이지를 밀어줍니다.

조금 더 진행하셔도 상관없습니다. 이유는 이벤트 던전인 (아수라도)를 가기 위함입니다.

 

이벤트-던전-사진
한정이벤트 던전 아수라도

메인 스테이지 1-10을 클리어 후에 열리는 한정 이벤트 던전인 아수라도가 오픈하게 됩니다. 이벤트나 임무 보상으로 얻은 경험치 아이템들로 영웅에게 먹여 주시면 조금 더 쉽게 클리어 가능합니다. 클리어가 가능하신 단계까지 쭈~욱 밀어주세요. 그 이후 반복 전투를 진행해 줍니다. 3성 영웅 그레이스가 있다면 그레이스를 파티에 포함하여 반드시 레벨업을 시켜주세요.

 

 

한정던전-보상품-목록
한정던전 보상품

하루 정도 돌리셨다면 구옥이 많이 모이셨을 겁니다. 1순위로 구매해줘야 하는 아이템입니다.

  • 치하야
  • 임시 자료:치하야

치하야는 4 성이지만 탈 4성 스펙입니다. 굉장히 강력하고 초반에 유용하기 때문에 반드시 얻어줍니다.

나머지 잡템들도 쓸만하기 때문에 모두 얻어줍니다. 꽤 많은 횟수를 돌려줘야 합니다.

게임-캐릭터-사진
3성 그레이스

 

 

그레이스는 3 성이기 때문에 웬만하면 창고에 있으실 확률이 높습니다. 1순위로 육성을 진행해줍니다. 스킬 구성이 쫄작에 최적화되어있기 때문에 처음에 육성해두면 꽤 오랫동안 효녀 노릇을 톡톡히 하게 됩니다. 3 스킬이 몬스터 처치 시 쿨타임 초기화가 붙어 있어서 굉장히 좋습니다. 3성 캐릭터 중에 그레이스, 로코, 칸나 3명의 캐릭터는 필수 캐릭터입니다.

 

상점에-대한-사진
일반상점 품목

이 부분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네요. 일반 상점에 들어가시면 100 다이아 공격 세트 5성 4 부위가 판매 중입니다. 당장 구매해 주도록 하세요. 초반에는 이 정도 성능의 장비를 구하기가 어렵습니다. 빨리 구매하셔서 진행도를 올리시는 게 멀리 보시면 굉장히 유리합니다. 에픽 세븐의 게임과 굉장히 유사한 시스템이기 때문에 익숙한 유저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필자도 아터리기어를 꾸준히 플레이 중입니다. 대부분의 유저분들이 장비를 7단계 정도 돌고 있을 겁니다. 8~9 장비 던전 스테이지 공략도 이글에 이어서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