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터널트리 등급표 및 오픈 일정 미소녀 RPG

by §△&팁팁팁#♣ 2022. 6. 15.

이터널 트리가 오는 6월 23일에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

빌리빌리에서 이번에 아터리기어도 오픈했는데 1주일 간격으로 2개의 게임의 운영을 시작했네요. 고퀄리티 일러스트로 그려진 미소녀와 정통 JRPG의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CBT가 4월 21일 오전 11시부터 4월 29일 오후 4시까지 약 8일간 진행되었습니다. 성황리에 종료되었고 현재는 사전 예약을 진행 중입니다.

 

전투에는 최대 5명의 캐릭터와 4대의 클리포트로 팀을 꾸릴 수 있습니다. 팀 편성에 적합한 속성 공명 에코들을 장비에 배치하여 버프를 받으며 참전하게 됩니다. 이터널트리에서는 6가지 속성 개념이 있고 에코 버프를 효과적으로 받기 위해서는 1개의 속성으로 팀을 꾸리는 게 유리합니다. 최대 6개까지 팀 편성을 저장이 가능하고,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하고 속성별 특화 팀과 혼합 팀을 적절히 준비해서 활용하는 게 후반부에 들어서게 되면 가장 중요한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전투에 돌입하게 되면 SD 캐릭터지만 스킬 컷씬은 애니메이션을 직접 보는듯한 화려하게 연출되어있습니다. 캐릭터마다 여러 외관을 교체 가능하며, 교체 시 스킬 연출이 바뀌는 것까지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었습니다.

 

다음은 사전 예약 및 보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전-예약-보상-사진
사전-예약-보상-사진

사전 예약 참여 인원수가 10만, 25만 ,50만, 65만, 80만 명을 달성할 때마다 조율 크리스털 조각 선택 상자, 소형 합금 선택 상자, 현정석, 네오르도, 그라라 쿠키 등 푸짐한 보상이 지급됩니다. 특히 80만 명을 달성하게 되면 SSR 샬롯 영웅을 받을 수 있는 만큼 사전 예약을 미리 신청해두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메카 물을 가미한 수집형 미소녀 RPG 장르로 요즘 모바일 게임으로 많이 나오는 장르지만 비슷비슷해 보여도 프레임 문제나 컸신 등을 보면 생각보다 공들여 만든 게임인걸 알 수 있습니다.

 

 

이터널트리 클리포트

 

게임-설명-사진
이터널트리 성우진

호불호가 있는 장르와 그림체지만 메카물과 오토 사냥 시스템을 좋아하시는 유저분들이라면 오픈 이후 잠깐 접속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사전예약 보상으로 SSR 챔피언도 포함되어 있으니 참여해서 즐겨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미확인 등급표

아직 CBT 이후 공식적인 등급표가 나오지 않았으나 CBT 유저분들의 등급표입니다. 한국섭 정식 출시 이후 새로운 등급표가 나오는 대로 새로운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이터널 트리의 출시 일정은 6월 23일입니다. 6월 말에 대형 모바일 게임들이 같이 출시하게 되는데 이터널 트리가 흥행할 것인지 지켜보는 것도 또 하나의 즐거움일 것 같습니다.

이터널-트리-등급표
이터널트리-등급표

댓글